진에어, 제2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진에어, 제2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7.1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개인·팀 단위 참가 가능…상금·국내선 왕복 항공권 증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진에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고 새 항공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2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진에어
진에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고 새 항공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2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진에어

진에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고 새 항공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2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새롭게 변화하는 항공 여행 트렌드에 맞춰 진에어의 미래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검토를 거쳐 향후 진에어의 마케팅 활동에 활용된다. 
 
공모전은 △항공 여행 상품 판매·홍보 아이디어 △지니스토어 판매 상품 기획·촉진 아이디어 △항공권 온라인 판매 증대를 위한 아이디어 △부대수입 창출을 위한 사업 아이템 기획·실행 아이디어 중 하나를 선택해 제출하면 된다. 

진에어 홈페이지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오는 8월 8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수상작은 두 차례 심사를 거쳐 홈페이지를 통해 8월 30일 공개된다.

선정된 참가자는 △대상 상금 100만 원·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1팀) △최우수상 상금 70만 원·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1팀) △우수상 상금 50만원·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2팀) △장려상 상금 30만 원·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3팀) △본선 진출작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3팀) 등으로 구성된다. 참가자 전원에겐 진에어 항공권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앞서 진에어는 지난해 대상을 수상한 기획안을 바탕으로 ‘티머니’와 함께 국내선 항공 네트워크 기반 대중교통·모빌리티 결제 서비스를 추진하고 있다. 진에어는 티머니의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 ‘티머니GO’를 통해 △항공편 스케줄 △운임 조회 △항공편 연계 교통 정보 제공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새로운 항공 마케팅 전략을 발굴하고 코로나19 이후의 뉴노멀 시대를 준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채택된 아이디어는 변화된 경영 환경을 이끄는 진에어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활용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