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컨소, 오는 16일 ‘세종자이 더 시티’ 견본주택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GS건설 컨소, 오는 16일 ‘세종자이 더 시티’ 견본주택 오픈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1.07.1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세종자이 더 시티 조감도 ⓒ 지에스건설·태영건설·한신공영 컨소시엄
세종자이 더 시티 조감도 ⓒ 지에스건설·태영건설·한신공영 컨소시엄

GS건설 컨소시엄(GS건설·태영건설·한신공영)은 오는 16일 '세종자이 더 시티'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세종시 6-3생활권 L1블록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24개동, 전용면적 84~154㎡P 총 1350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총 44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으며 전용면적 85㎡ 초과 타입이 전체 물량 중 약 90%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그간 세종 지역에서 유례가 없었던 약 1100가구 규모 일반분양 물량이 공급될 예정인 만큼, 전국 각지의 예비 청약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일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 간선급행버스(BRT) 해밀리 정류장이 있어 교통성이 우수하고, 바로 앞에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예정돼 있는 데다 중고교를 도보 통학 가능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는 게 컨소시엄의 설명이다.

아울러 설계공모 당선 아파트로서 중심정원, 휴게정원 힐링가든, 수경시설 워터가든, 다목적공간 자이펀그라운드 등 다양한 혁신설계가 적용되며, 스카이라운지와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독서실, 스터디룸, 작은 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계획이다.

컨소시엄 측은 "세종시 이전기관 특별 공급 제도 폐지 이후 첫 분양 단지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며 "알찬 상품 구성을 통해 향후 세종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종자이 더 시티의 입주는 오는 2024년 7월 예정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