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베니스’ 침대프레임 선봬…롯데하이마트, 7월 에어컨 매출 전년比 2배↑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베니스’ 침대프레임 선봬…롯데하이마트, 7월 에어컨 매출 전년比 2배↑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7.1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는 자사의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La Cloud)가 침대프레임 베니스(VENICE)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자사의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La Cloud)가 침대프레임 베니스(VENICE)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베니스' 침대프레임 선봬

바디프랜드는 자사의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La Cloud)가 침대프레임 베니스(VENICE)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베니스는 모던한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깔끔한 직선의 느낌을 살렸으며, 사이드 패널과 프레임의 자유로운 배치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침실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소품을 거치할 수 있는 선반과 LED 조명이 결합된 사이드월로 편의성도 갖췄다. USB 충전과 220v 플러그가 내장된 스마트플러그가 적용됐으며, 조명은 사용 환경에 따라 밝기와 좌우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베니스 프레임은 기존 매트리스의 월 렌탈료에 5000원을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다. 단독으로 렌탈이나 구매도 가능하다. 제휴카드 추가 할인 혜택 등의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폭염으로 7월 에어컨 매출 작년보다 두 배 ↑

롯데하이마트는 2021년 7월 1일~7월 13일 판매된 에어컨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2020년 7월 1일~7월 13일)보다 두 배 늘었다고 15일 밝혔다.

이달 들어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고 여름 휴가를 집에서 보내는 '홈캉스족'도 함께 늘면서 에어컨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이재완 롯데하이마트 SCM팀장은 "2018년 폭염으로 에어컨을 늦게 구입한 소비자들은 설치까지 최대 15일을 기다려야 했다"라며 "이미 남부지역은 에어컨 설치가 하루씩 밀리는 지역이 생기고 있기 때문에 구입 계획이 있다면 서둘러야 설치 지연으로 인한 불편을 줄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롯데하이마트는 7월 한 달간 '2021 에어컨 대전' 행사를 연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 방문해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5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행사 카드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전자랜드, 이른 폭염에 최근 일주일 에어컨 판매량 188% 급증

전자랜드는 예년보다 3주가량 일찍 찾아온 폭염과 열대야에 최근 에어컨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지난 7월 7일부터 13일까지의 에어컨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88%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습한 날씨가 이어지던 직전 일주일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와 비교해도 44%가량 성장한 수치다. 7월 12일 전국에 폭염경보와폭염주의보가 발령되면서, 갑작스러운 폭염 소식에 냉방 가전을 아직 구비하지 못한 소비자들이 급하게 에어컨을 찾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전자랜드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7월 한 달간 에어컨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100만 원 이상 스탠드형 에어컨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준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에어컨을 할인 판매하는 '올여름 에어컨! 가자! 전자랜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브랜드별로 에어컨 추천 모델을 할인 판매하며, 구매 시 최대 10만 원의 온라인몰 쿠폰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