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온스타일 ‘테일러센츠’, 신규 디퓨저 2종 출시…바로고, 플라스틱 줄이기 ‘고고챌린지’ 동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J온스타일 ‘테일러센츠’, 신규 디퓨저 2종 출시…바로고, 플라스틱 줄이기 ‘고고챌린지’ 동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7.19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온스타일 향(香) 전문 브랜드 '테일러센츠'는 신규 디퓨저를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향(香) 전문 브랜드 '테일러센츠'는 신규 디퓨저를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테일러센츠', 신규 디퓨저 2종 출시

CJ온스타일 향(香) 전문 브랜드 '테일러센츠'는 신규 디퓨저를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미국바디 케어 브랜드 '스웨디시 드림'과 협업한 '테일러센츠 스웨디시 블루 디퓨저'는 여름의 청량함이 느껴지는 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프랑스 그라스 지방 소재 향료만을 100% 사용한 원료와 2ℓ 대용량이라는 콘셉트를 자랑한다. 프랑스 전문 조향사의 블랜딩 기법을 거쳐 향의 탑·미들·베이스 노트 등 모든 사항을 꼼꼼히 점검했다. 고객 안전을 위해 각종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도 마쳤다. 오는 20일 CJ온스타일 간판 프로그램 '동가게'에서는 디퓨저 2L와 리드 스틱, 스웨디시 드림 핸드워시와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14만9000원에 판매한다.

시티라인도 출시한다. 아프리카 정글을 연상하게 하는 용기 디자인과 샌달우드 향의 조합이 일품인 '사하라데져트 디퓨저'와 미국 플로리다 주 남동부의 팜 비치에서 모티브를 얻은 '피그앤더시더우드 디퓨저'를 준비했다. 시티 라인은 오는 25일부터 배우 변정수 인스타그램 공구마켓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테일러센츠는 추후 서울, 파리, 런던, 밀라노 패키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공영쇼핑, 개국 6주년 '슈퍼 게릴라 위크' 7개 상품 10분 특가로 선봬

공영쇼핑은 개국 6주년을 맞아 19일부터 한 주간 7개 상품을 10분간 초특가에 판매하는 '슈퍼 게릴라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영쇼핑이 개국 6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슈퍼 게릴라위크에서는 △숨물티슈 20팩 △우리쌀 곡물과자 5종 △홍천 고향 찰현미뻥 15봉 △뱅어포 6봉 △한돈뒷고기 1.6kg △홍대감육포 25봉 △위치쿡 행주티슈 10팩을 판매한다. 판매가는 숨물티슈가 1만4900원, 나머지 상품들은 1만9900원이다. 이날부터 한 주간 매일 3회씩 방송한다.

바로고, 플라스틱 줄이기 '고고챌린지' 동참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을 위한 캠페인 '고고챌린지'(Go! Go! Challenge)에 동참했다고 19일 밝혔다.

환경부 주관으로 올해 1월부터 시작된 고고챌린지는 일회용품 등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릴레이 환경 캠페인이다. 바로고는 CJ프레시웨이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으며 △사내에서 텀블러, 친환경 빨대 사용 △친환경 포장용기 판매 확대 △친환경 이륜차 인프라 조성 등을 약속했다.

현재 바로고는 입사한 직원들에게 텀블러를 배부하고,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사내 카페에서는 친환경 빨대를 사용하는 등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친환경 기업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배달패키지 유통사업 '바로고팩'을 통해 친환경 포장용기 판매 확산에 노력하고 있으며, 탄소배출 절감을 위해 관계사 '무빙'(MOOVING)과 함께 친환경 이륜차 인프라 구축을 위한 노력도 이어오고 있다.

야놀자 클라우드, 베트남 여행기업 '브이엔트래블'과 전략적 협약 체결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 야놀자 클라우드는 베트남 1위 여행기업 '브이엔트래블'(VNTrave)과 전략적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브이엔트래블은 베트남의 다양한 핀테크 생태계를 선도하는 기술기업 브이엔라이프(VNLife)의 계열사로, 5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현지 1위 여행기업이다. 전 세계 150만 개 이상 호텔, 5만 개 이상의 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제공 중이다.

양사는 야놀자 클라우드의 혁신 기술과 브이엔트래블이 보유한 현지 네트워크를 결합해 베트남 여행시장의 디지털 전환에 상호 협력키로 했다. 먼저 야놀자 클라우드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이하 SaaS, Software as a Service) 솔루션을 현지 호텔들에 도입해 호텔 운영 및 고객 편의를 위한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연결되는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한다. 브이엔트래블은 높은 시장 이해도를 기반으로 현지 마케팅을 진행하고, 베트남 3대 간편 결제 솔루션 중 하나인 브이엔페이(VNPay)와의 연동도 지원한다.

K쇼핑, 올레tv 12번 이동으로 채널 경쟁력 강화

K쇼핑은 오는 22일부터 IPTV 대표 플랫폼인 올레tv 채널번호를 2번에서 12번으로 전격 이동한다고 19일 밝혔다.

K쇼핑은 그 동안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스카이라이프 12번, Btv 21번, LG U+ 2번 등 주요 플랫폼별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며 TV를 시청하는 소비자들이 손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접근성 향상에 노력을 기울여왔다.

이러한 가운데 오는 22일부로 IPTV 3사 플랫폼 중 가장 많은 9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한 올레tv에서 지상파 채널 사이에위치해 황금채널로 손꼽히는 12번으로 채널번호를 변경해 시청자 접점을 더욱 확대해나간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금연 마사지 프로그램 개발

바디프랜드는 박혜아 가정의학과 전문의를 메디컬R&D센터의 실장으로 신규 영입했다고 19일 밝혔다.

박혜아 실장은 서울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한 뒤 서울대학교병원에서 가정의학과 전문의 과정을 마쳤다. 당뇨, 고혈압과 같은 만성질환과 비만 등을 관심 분야로 다양한 진료 활동을 펼쳐온 재원이다.

박 실장은 흡연 욕구를 감소시킬 수 있는 '담배에 대한 갈망을 줄여주는(anti-craving) 마사지' 프로그램 및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예정이다. 니코틴 의존도 평가 도구로 활용되는 아침 기상 후 첫 흡연까지의 시간을 지연 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마사지 프로그램을 개발 하는 동시에, 금연 일지, 금연 팁 등을 담은 애플리케이션으로 금연 성공률을 높이는데 일조하겠다는 포부다.

또한 여성의 표준 체형에 맞춘 안마의자를 개발하고, 복부를 따뜻하게 유지시켜 여성에게 도움을 주는 등 여성의 신체적 특성을 고려한 여성 전용 마사지 프로그램도 함께 연구 개발할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공원편' 선봬

롯데하이마트는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공원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는 하이마트로 가요(GO)와 대중음악을 뜻하는 '가요'(歌謠)가 동음이의어임 점을 활용해 만든 랜선 콘서트다. 디지털 콘텐츠에 친숙한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1980~2000년대 출생)와의 접점을 더욱 넓히기 위해 올해부터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공원편은 지난 5월, 가수 이승윤이 출연한 홍대편에 이은 두번째 랜선 콘서트다. 이날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포함한 여러 공식 SNS 계정에서 예고편을 선보이며, 본편은 7월 21일에 정식으로 게재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