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2’, 8월 출시 확정
[게임오늘]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2’, 8월 출시 확정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7.19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스페셜 방송 '세나2게더' 7월 23일 실시간 진행
펄어비스, 하이델 연회 월드뮤직 프로젝트 공연 영상 공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지훈 기자)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엔씨, 대표 김택진)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소울 2(블소2)'를 오는 8월에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2', 8월 출시 확정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소울 2(블소2)'를 오는 8월에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엔씨(NC)는 블소2 브랜드 페이지를 개편하며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블소2 출시와 연관된 3가지 키워드 '언베일링', '카운트다운', '피날레'를 공개했다. 오늘부터 출시 전까지 각 키워드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오늘 공개된 '비주얼 클럽'과 '인게임 의상'을 감상할 수 있다. 2편의 비주얼 클립은 남녀 캐릭터의 외형과 무공, 무기 등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엔씨(NC)는 총 5종의 인게임 의상을 공개했다. 블소2에 등장하는 3개 종족 캐릭터가 각 의상을 착용한 모습을 360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서 7월 '세븐나이츠의 달'을 맞아 특별 방송 '세나2게더'를 오는 23일 오후 7시 유튜브 '세븐나이츠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스페셜 방송 '세나2게더' 7월 23일 실시간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서 7월 '세븐나이츠의 달'을 맞아 특별 방송 '세나2게더'를 오는 23일 오후 7시 유튜브 '세븐나이츠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세나2게더'는 이용자 98명을 온택트로 초청해 업데이트 회고와 향후 방향성을 발표하고,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이날 '세븐나이츠2' 개발을 총괄한 김정민 PD,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이 자리하며, 사회는 박상현 캐스터, 김수현 아나운서가 맡는다.

특별 게스트로 슈퍼주니어 규현이 등장한다. 규현은 세븐나이츠2 이용자이자, 웹 예능에 출연한 인연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당일에는 화상 연결로 참여할 이용자 98명이 무대 위 스크린을 통해 무장하게 된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날 "세나2게더에서는 공식 포럼을 통해 이용자들이 작성한 질문에 직접 답변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며, "생방송 중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에서 선보인 '월드뮤직 프로젝트' 공연 영상을 19일 공개했다.ⓒ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 하이델 연회 월드뮤직 프로젝트 공연 영상 공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에서 선보인 '월드뮤직 프로젝트' 공연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월드뮤직 프로젝트는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를 기념해 준비한 축하 공연이다. '검은사막 테마 음악'을 '전세계 검은사막 이용자가 함께 즐긴다'는 의미로, 특별히 각 국가의 대표 전통 악기를 사용해 연주했다.

하이델 연회에서 선보인 검은사막 테마 음악은 'Balen-Abyss'와 'Glorious Calpheon' 총 2곡이다. 연주는 펄어비스 오디오 실과 악기 세션별 연주자들이 프로젝트팀을 구성해 만든 '50 Awaken'이 맡았다.

한편,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는 녹화 중계방송이 아닌 현장 라이브로 트위치 및 유튜브를 통해 글로벌 생중계해 주목을 받았다. 행사에서 선보인 신규 클래스 '커세어'와 '썸머 시즌', 프로모션 효과가 더해지며 검은사막 북미·유럽 MMORPG 장르 스팀 판매 1위에 올랐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