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KB證,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1’ 이벤트 실시
[증권오늘] KB證,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1’ 이벤트 실시
  • 곽수연 기자
  • 승인 2021.07.2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투자증권, 중복맞이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후원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곽수연 기자)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1' ⓒ KB증권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1' ⓒ KB증권 제공

KB證,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1’ 이벤트 실시

KB증권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1’ 이벤트는 카카오뱅크 등의 청약 일정에 맞춰 공모주 청약과 함께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됐다.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1’의 첫번째 이벤트는 ‘국내 주식 쿠폰 증정’ 이벤트다. 

이는 개인 고객 중 KB증권 홈페이지, MTS ‘M-able’, HTS ‘H-able’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비대면으로 공모주를 청약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만명에게 국내주식/ETF 매수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주식 할인 쿠폰 5000원권 1장을 지급한다. 

지급된 쿠폰은 다음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두번째 ‘최대 10만원 쿠폰 증정’ 이벤트는 첫번째 이벤트에서 지급 받은 쿠폰을 1회차에 사용하는 것을 시작으로 총 4회차에 걸쳐 직전 회차에서 지급된 쿠폰을 사용해 제시된 기간 내 국내 주식/ETF 매매금액을 1일 1회 매매로 달성 시 추가 주식 쿠폰을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제시 기간 및 금액, 지급 되는 주식 쿠폰은 △1회차 8월 13일까지 10만원 이상 매매 시 국내 주식 쿠폰 1만원권 △ 2회차 8월 27일까지 100만원 이상 매매 시 국내 주식 쿠폰 2만원권 △ 3회차 9월10일까지 500만원 이상 매매 시 국내 주식 쿠폰 3만원권 △ 4회차 9월24일까지 1000만원 이상 매매 시 4만원권이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공모주를 청약 하는 고객들에게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면서 “KB증권은 하반기 IPO시장에서 고객들의 기대가 클 것으로 예상되는 카카오뱅크와 LG에너지솔루션의 IPO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NH투자증권_삼계탕후원 ⓒ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_삼계탕후원 ⓒ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 중복맞이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후원

NH투자증권은 20일 서울 영등포 쪽방촌 거주민과 자활 노숙인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NH투자증권은 이날 삼계탕 750인분과 김치 400포기, 과일 등을 쪽방촌 주민들과 노숙자들에게 전달했다. 

NH투자증권은 매년 진행하던 ‘삼계탕 나눔’ 배식 행사가 코로나19등의 영향으로 진행하기 어려워지자 쪽방촌 홀몸노인 및 노숙자들에게 보양식인 삼계탕을 포장해 전달했다. 

또한 이번에는 쪽방촌 주민들에게 김치세트 400포기도 전달했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쪽방촌 주민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고 건강히 여름을 이겨내길 기원하면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은 2013년부터 영등포 쪽방촌 나눔 활동을 진행 중이다. 

여름철엔 보양식인 삼계탕 등과 겨울철엔 연탄과 필요물품을 전달하며 나눔 공동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용석 NH투자증권 부사장은 “홀몸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나시길 소망하면서 보양식인 삼계탕과 김치세트를 준비했다”며 “NH투자증권은 지역사회 내에서 우리 이웃들이 밝은 미래를 꿈꾸고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속해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정직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