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락앤락, ‘핑크퐁 아기상어 빨대컵 텀블러’ 출시…롯데홈쇼핑, 국가대표 선수단 공식 후원 협약 체결
[유통오늘] 락앤락, ‘핑크퐁 아기상어 빨대컵 텀블러’ 출시…롯데홈쇼핑, 국가대표 선수단 공식 후원 협약 체결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7.2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은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IP(지식재산권) 핑크퐁 아기상어와 컬래버레이션한 영유아용 '핑크퐁 아기상어 빨대컵 텀블러'(250ml)를 출시하고, 체험단 100인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IP(지식재산권) 핑크퐁 아기상어와 컬래버레이션한 영유아용 '핑크퐁 아기상어 빨대컵 텀블러'(250ml)를 출시하고, 체험단 100인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 '핑크퐁 아기상어 빨대컵 텀블러' 출시

락앤락은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IP(지식재산권) 핑크퐁 아기상어와 컬래버레이션한 영유아용 '핑크퐁 아기상어 빨대컵 텀블러'(250ml)를 출시하고, 체험단 100인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핑크퐁 아기상어 빨대컵 텀블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로 몸체를 디자인한 제품이다.뚜껑은 원터치 형태로, 버튼만 누르면 바로 열 수 있어 아이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중 잠금 장치를 장착해 누수 걱정 없이 휴대할 수 있다. 몸체 양쪽에는 탈부착 가능한 손잡이도 있다. 휴대하기 좋은 250ml 용량에, 텀블러 내부에는 50ml 단위로 눈금을 표시해둬 양을 확인하기도 좋다.

이에 락앤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약 일주일간 체험단 100인을 모집한다.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 베이비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체험단에게는 핑크퐁 아기상어 빨대컵 텀블러(1개)와 클립 결착형 뚜껑을 적용한 '바로한끼 더 안심 이유식용기'(3개 세트)를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국가대표 선수단 공식 후원 협약 체결

롯데홈쇼핑은 지난 20일 서울 송파구 대한체육회 사무실에서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협약을 통해 2024년까지 공식 후원사로서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후원사 명칭 사용 △팀 코리아(국가대표 선수단) 제품 개발 및 판매 △엠블럼, 캐릭터 등 대한체육회 지식 재산권 활용 마케팅 등에 관한 권리를 갖게 됐다. 이에 따라 오는 23일 개막하는 하계 올림픽을 시작으로 2024년까지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주요 국제 경기에 출전하는 팀코리아에 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굿즈 개발, 각종 스포츠 관련 미디어 콘텐츠 기획 등 자사가 보유한 상품 및 콘텐츠 제작, 유통 역량을 활용한 차별화 마케팅을 통해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CU, 역대급 찜통 더위에 컵얼음 하루 판매량 100만개 돌파

CU는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동안 얼음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1.5배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1일 밝혔다.

짧은 장마가 끝난 후 극심한 더위가 지난해보다 열흘 이상 빨리 찾아오면서 편의점 얼음을 찾는 고객들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기 때문으로 회사 측은 풀이했다.

특히 최고 기온이 37도를 웃돈 지난 17일에는 단 하룻동안 전국에서 100만개를 넘는 컵얼음이 판매되며 하루 최다 판매량 기록을 경신했다. 기존 컵얼음 하루 최다 판매량은 최악의 폭염으로 전국 편의점 얼음이 동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던 2018년 8월 1일에 발생했다.   

GS25, 전국 '힙 플레이스' 입점 추진

GS리테일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전국 '힙 플레이스' 입점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GS25는 이 프로젝트 1탄으로 프리미엄 수제버거 전문점 다운타우너와 협업해 개발한 자체브랜드(PB) 스낵 '유어스다운타우너X스윙칩'(이하 다운타우너X스윙칩)을 출시했다.

다운타우너X스윙칩은 다운타우너의 인기 메뉴인 '스파이시 치폴레 프라이즈'에 사용되는 비법 양념을 스윙칩에 적용하는 콘셉트로 기획된 상품이다.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진하고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이 특징인 신개념 감자칩이다. 다운타우너 수제버거와 곁들여 먹거나 맥주, 와인 등의 안주로 즐길 수 있어 다양한 활용법이 탄생할 것으로 GS25는 기대하고 있다. 가격은 1500원이다.

갤러리아百,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미술 작품 전시·판매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8월 19일까지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함께 '갤러리아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프로젝트는 쇼핑 공간을 넘어 백화점에서 문화·예술 체험을 제공하는 갤러리아 신규 예술 마케팅 캠페인이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배우 유아인과 젊은 창작가들이 창단한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가 참여, 백화점과는 처음으로 협업을 진행한다. 스튜디오 콘크리트는 다채롭고 실험적인 예술 작업 및 전시로 유명하며, 이번 협업 기간 중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작품 총 135점을 전시 및 판매한다.

갤러리아가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함께 진행하는 아트 프로젝트의 테마는 '사이사이'다. 갤러리아는 백화점 내 쇼핑 공간 사이에서 즐기는 예술 콘텐츠를 통해 여유와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점에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명품관 △광교 △센터시티 내 쇼핑 공간 일부가 예술 작품 전시장으로 탈바꿈된다.

이마트24, 배달 서비스 다양한 할인행사 진행

이마트24는 무더위가 지속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배달 서비스 이용고객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고,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이달 말일까지 네이버 주문하기를 통해 1만 원 이상 구매 시,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는 다양한 카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씨티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BC카드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하나카드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하는 행사를 펼친다. 이와 함께, 요기요에서 이마트24 배달서비스 이용 시,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3000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배달주문 채널 및 카드사 할인 행사 외에도, 약 400여 종의 상품에 대해 1+1, 2+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상품 선택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1만 원대 세트상품을 매월 선보이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