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할리우드 제작자 ‘아디 샨커’와 ‘펍지 유니버스’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크래프톤, 할리우드 제작자 ‘아디 샨커’와 ‘펍지 유니버스’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시작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7.2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 샨카 "크래프톤과 협업은 게임 업계-할리우드 잇는 의미 있는 걸음 될 것"
'펍지 유니버스', 애니메이션, 웹툰, 영화 등 글로벌 멀티미디어 프랜차이즈로 확장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크래프톤 제공
아디 샨커, 펍지 유니버스 애니메이션 총괄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할리우드 제작자 아디 샨카를 'PUGS: 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기반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의 총괄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로 임명했다고 21일 밝혔다.

아디 샨카는 10년 이상 할리우드에서 다양한 블록버스터 영화를 제작했다. 또한 북미 오피스 박스에서 1위를 차지한 이력이 있는 최연소 프로듀서다. 최근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애니메이션 '캐슬바니어'의 제작 총괄 제작을 맡았다.

크래프톤은 아디 샨카와 협업하여 배틀그라운드 세계관인 '펍지 유니버스'를 확장할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제작한다.

이번 영입은 앞서 크래프톤이 20년 통합법인을 출범하면서 게임제작과 함께 IP의 확장,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을 발표한 것의 연장선이다.

아디 샨커는 이날 "2017년 배틀그라운드가 출시된 이후, 나 또한 게이머로서 배틀그라운드의 전장을 수없이 누볐다. 때문에 이 여정에 합류하게 된 것에 대해 굉장히 기대가 크고, 제작자로서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나를 신뢰해 준 크래프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협업이 게임 업계와 할리우드를 이어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승리 시 얻는 '치킨 디너'가 실제 어떤 모습인지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크래프톤은 김창한 대표는 이날 "아디 샨카와의 파트너십은 펍지 유니버스를 멀티미디어 프랜차이즈로 확장시키려는 크래프톤의 노력 중 하나"라며, "아디 샨카와 함께 펍지 유니버스를 확장하고 실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곧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에 대해 더 공유해드릴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