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佛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 공식 후원…1번홀에 냉장고 설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佛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 공식 후원…1번홀에 냉장고 설치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7.2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들, 경기 중 LG 냉장고에서 에비앙 꺼내…호텔 로비 올레드 TV 전시
8번홀 홀인원하면 LG 시그니처 제품 선물…11만 달러 온라인 경매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세계 5대 메이저 여자골프대회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 후원을 통해 초(超)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홍보했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세계 5대 메이저 여자골프대회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 후원을 통해 초(超)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홍보했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세계 5대 메이저 여자골프대회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 후원을 통해 초(超)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홍보했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는 22~25일 프랑스 에비앙리조트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에비앙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 LG전자는 지난 2017년부터 해당 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대회 기간 동안 1번홀 내 ‘LG 시그니처 체험존’에는 LG전자 냉장고가 마련돼, 선수들은 경기 중 냉장고 안의 에비앙 생수를 꺼내 마실 수 있다. 에비앙리조트 내 로얄호텔 로비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가 전시됐다.
 
8번홀은 ‘LG 시그니처 홀’로, LG 시그니처 제품과 브랜드를 홍보하는 배너가 설치돼 있다. 8번홀에서 홀인원을 하는 선수는 △올레드 TV △와인셀러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이 증정된다. 

앞서 LG전자는 대회를 앞두고 지난 19일까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온라인 자선경매도 진행했다. 자선경매에는 LG 시그니처가 후원하는 고진영, 박성현 프로골퍼와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을 주최하는 에비앙리조트 등이 참여했다.

LG전자는 이번 경매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와인셀러 △냉장고 등 프리미엄 가전을 후원했으며, 경매수익금은 11만 달러 이상 모였다. 수익금은 전액 프랑스 파리에 있는 자폐아동 지원단체에 기부된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차별화된 마케팅과 사회공헌으로 고객에게 다가설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