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티웨이항공, 8월 오키나와 테마 무착륙 관광비행…제주항공, 코타키나발루 테마 비행
[항공오늘] 티웨이항공, 8월 오키나와 테마 무착륙 관광비행…제주항공, 코타키나발루 테마 비행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7.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8월 무착륙 관광비행 6회 운항…대구 출발편은 오키나와 테마
제주항공, 8월 인천發 14·21·28일, 부산發 21·28일 무착륙 관광비행 운항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오는 8월에도 면세품 구매 혜택이 적용되는 무착륙 관광비행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오는 8월에도 면세품 구매 혜택이 적용되는 무착륙 관광비행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8월 ‘오키나와 여행’ 테마 무착륙 관광비행

티웨이항공은 오는 8월에도 면세품 구매 혜택이 적용되는 무착륙 관광비행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1월부터 해외여행의 설렘과 면세품 구매의 이점을 제공하는 무착륙 관광비행을 운영해오고 있다. 8월에는 인천공항에서 14·21·28일, 김포공항에서 22·29일, 대구공항에서 28일 총 6회 운항할 예정이다.

특히 다음달 28일 대구공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은 ‘오키나와, 미리 만나러 갑니다’를 주제로 진행된다. 오키나와 여행을 테마로 오전 9시 45분 대구공항을 출발해 일본 상공을 날다가 출발지로 되돌아오는 스케줄이다. 

해당 항공편에 탑승하는 승객들은 전원 오키나와 굿즈 상품이 증정되며, 기내에서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 따라 △티웨이항공 담요 △볼펜 △USB 등 상품이 제공된다.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편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예매할 수 있다. 각 노선별 운임 총액은 △인천發 11만 1400원 △김포發 10만 1400원 △대구發 10만 6400원부터다. 예매시 반드시 편도 항목을 선택하고, 인천·김포·대구 중 출발지와 도착지를 동일하게 설정해야 한다.

무착륙 비행은 티웨이항공 온라인 면세점 사전 예약 주문 시 주류와 화장품 등 인기 품목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내 면세품 구매를 원할 경우, 탑승 주의 목요일 자정까지 사전 예약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오키나와 여행 테마라는 이색 항공편 탑승을 통해 미리 해외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내 소독, 좌석 간 거리두기 등 철저한 방역지침을 지켜 안전한 비행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주항공은 오는 8월에도 면세쇼핑이 가능한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5편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오는 8월에도 면세쇼핑이 가능한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5편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제주항공

제주항공 8월 코타키나발루 테마 등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5편 운항

제주항공은 오는 8월에도 면세쇼핑이 가능한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5편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비행편은 인천 국제공항에서 3편, 김해 국제공항에서 2편이 운항된다.

인천 출발편은 8월 14·21·28일 오후 3시에 인천공항을 출발, 일본 대마도 상공을 비행하다 오후 5시에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부산 출발편은 21일과 28일 오후 1시30분에 김해공항을 출발, 일본 대마도 상공을 거쳐 오후 2시30분에 김해공항에 도착한다. 

항공권은 총액 운임(유류할증료·공항시설사용료 포함)을 기준으로 8만 4800원부터 판매된다. 제주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웹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최저가는 일정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해당 항공편은 코로나19 거리두기 유지에 따라 114석만 판매되며,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선착순으로 좌석이 배정된다.

이번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은 말레이시아 사바관광청 지원으로 5편 모두 코타키나발루 테마로 진행된다. 제주항공은 다양한 기내 이벤트를 통해 승객들에게 △코타키나발루 5성급 호텔·리조트 2박 숙박권(2매)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기념품 △이천 테르메덴 풀앤스파 이용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과 관련된 세부사항은 날짜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해당 항공편의 1인 기준 면세한도는 600달러, 구매한도는 5000달러로 △시내 면세점 △온라인 면세점 △온라인 기내 면세점 △인천공항·김해공항 출국장 면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주항공은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들과의 제휴를 통해 온·오프라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8월 국제선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은 말레이시아 사바관광청과 협업해 코타키나발루 테마 비행으로 진행된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