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쌍용차, 차세대 SUV ‘KR10’ 디자인 공개…한성자동차, ‘더 뉴 EQA’ 1호차 출고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차세대 SUV ‘KR10’ 디자인 공개…한성자동차, ‘더 뉴 EQA’ 1호차 출고식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7.2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는 26일 차세대 SUV ‘KR10’의 디자인 스케치를 공개했다. ⓒ 쌍용자동차
쌍용차는 26일 차세대 SUV ‘KR10’의 디자인 스케치를 공개했다. ⓒ 쌍용자동차

쌍용차, 차세대 SUV ‘KR10’ 디자인 공개

쌍용자동차는 26일 차세대 SUV ‘KR10’의 디자인 스케치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KR10은 새로운 디자인 철학인 ‘Powered by Toughness’를 바탕으로 쌍용차 무쏘와 코란도의 강인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계승 발전시킨 것이 특징이다.

신규 디자인 철학은 △구조적 강인함(Robust Architecture) △예상 밖의 기쁨(Unexpected Delight) △강렬한 대비(Vibrant Contrast) △자연과의 교감(Communion with Nature) 등 4가지의 조형적 아이덴티티를 골자로 한다.

쌍용차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정통 SUV 브랜드 이미지를 정립하고, 자동차산업 최대 화두인 친환경 파워트레인도 탑재한다는 계획이다.

이강 쌍용차 디자인센터 상무는 "6월에 공개한 J100과 이번 KR10을 통해 쌍용차가 나아갈 미래 디자인 방향을 보여줄 수 있는 출발선에 서게 됐다"며 "앞으로 쌍용차는 독창적인 정통 SUV 디자인을 바탕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더 뉴 EQA’ 1호차 출고식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 20일 서초 전시장에서 '더 뉴 EQA' 1호차 출고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1호차 출고 고객을 위한 차량 언베일링 이벤트와 함께 해당 고객에게 리모와 오리지널 캐빈캐리어를 증정했다.

한성자동차에서 더 뉴 EQA 1호차를 인도 받은 반재윤(부천)씨는 "세일즈 컨설턴트의 만족스러운 고객케어 서비스 덕분에 한성자동차에서만 세번째 차량 구매"라며 "평소 환경보호와 에너지 분야에 관심이 많았는 데, 좋은 기회에 친환경 전기차를 구입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의 첫 더 뉴 EQA 출고 고객이 나와 기쁘다"며 "한성자동차는 앞으로도 더 뉴 EQA 출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넥센타이어, 여름맞이 구매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

넥센타이어는 내달 말까지 신제품 △엔페라 슈프림 △엔페라 슈프림 SUV △엔페라 프리머스 AS T1을 구매·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행사 제품 4개를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 ‘캠핑 의자와 피크닉 매트’로 교환 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캠핑·차박과 관련한 트렌드를 반영했다. 쿠폰 번호를 넥센타이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주소지로 사은품이 배송된다.

황충상 넥센타이어 한국지역 BS(Business Sector)장은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친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극복하자는 의미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참여 대리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