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넥슨, ‘바람의나라’ 25주년 ‘한계돌팔’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넥슨, ‘바람의나라’ 25주년 ‘한계돌팔’ 업데이트 실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7.2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 7 마지막 이야기 '기적의 가치' 업데이트
컴투스 ‘드래곤스카이’, 글로벌 통합 서버 오픈
NHN페이코, KT 통신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오픈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지훈 기자)

ⓒ넥슨 제공
바람의나라 '한계돌팔' 업데이트ⓒ넥슨 제공

넥슨, ‘바람의나라’ 25주년 ‘한계돌팔’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25주년 '한계돌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8차 승급 콘텐츠를 구현하고 신규 8차 승급 스킬과 퀘스트를 추가했다. 캐릭터 최대 레벨을 799에서 899로 확장했다.

또한 최종 보스 '마고'의 엔딩을 공개하고, 8차 승급 완료 후 입장할 수 있는 신규지역 '인도'와 신규 사냥터 '갠지스강 비슈누유적', '가네샤사원' 2종을 추가했다. '영웅의길'과 '신수', '환수'의 육성 난이도 밸런스도 조정했다.

넥슨은 25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8일까지 하루 1회 '업데이트 기념선물'을 지급한다. 24시간마다 1개씩 최대 7개까지 '[25주년]황금돋보기', '[25주년]환수장비돋보기', '[25주년]환수요강' 등이 담긴 '업데이트 기념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700레벨까지 '1+1 레벨업'과 레벨업 보상을 제공하는 '바린이나르샤' 이벤트와 일일임무와 주간임무 완수 시 보상을 제공하는 '바람패스 시즌 3'를 진행하고, '흐름의미학', '소확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드래곤 블레이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 7 마지막 이야기 '기적의 가치'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드래곤 블레이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 7 마지막 이야기인 '기적의 가치'가 시작되고, 콘텐츠도 대폭 늘어난다. 기적의 가치는 '타이탄' 세력의 모선 '블라니르호'를 배경으로, 부활한 어둠의 지배자 '아툼'에 맞서 창생의 여신 '엘 가이아'를 수호하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이 펼쳐진다.

신규 콘텐츠로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영웅의 서’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스테이지, ‘운명의 도서관’이 등장한다. ‘영웅의 서’는 ‘퍼스트임팩트’ 또는 ‘세컨드임팩트’ 영웅의 숨겨진 힘을 개방할 수 있는 성장 시스템으로, 영웅의 서를 이루는 4개의 결정을 강화하면 영웅의 고유 능력치가 상승해 전력을 향상할 수 있다. '운명의 도서관'은 총 5개 스테이지로 구성되며 각 스테이지의 보스들을 물리치면 영웅의 서와 ‘결정’의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매주 월요일마다 도전 기록이 초기화되며 매주 도전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콘텐츠인 ‘랜딩가든 공방전’은 다음 달 8일까지 진행된다. 아군의 수호상과 장군을 지켜내면서 상대방의 수호상과 장군을 제압하는 실시간 1대1 PvP 방식이다. 대전 후에는 공방전 누적 포인트에 따라 ‘SSS 엘가이아 무기 선택권’, ‘퍼스트임팩트 +1 강화권’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펼쳐진다. 8월 31일까지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만 하면 ‘루비 750,000개’, ‘가이아의 혼 75개’를 선물 받을 수 있는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이 기간 새로 게임에 접속한 신규 유저는 ‘루비 200,000개’, ‘퍼스트임팩트 라이징 선택권 5장’, ‘인피니티 9회 소환권 30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복귀 유저는 ‘루비 200,000개’, ‘퍼스트임팩트 +1 강화권 5장’, ‘퍼스트임팩트 라이징 선택권 1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보상 대파티’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단계별로 ‘더블 인피니티 카드 5회 소환권, 호감도 초기화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컴투스 제공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 글로벌 통합 서버 오픈ⓒ컴투스 제공

컴투스 ‘드래곤스카이’, 글로벌 통합 서버 오픈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에서 글로벌 통합서버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글로벌 서버는 iOS 및 Android 통합 서버로, 유저들은 신규 서버에 접속해 전세계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게 됐다. 기존에 운영되는 각 지역별 서버 역시 동일하게 유지된다. 

컴투스는 이번 '드래곤스카이' 글로벌 통합 서버 오픈을 기념해 게임 접속 시 '10단계 드래곤'을 최대 100마리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그 밖에 '특별 출석 이벤트'와 가로 세로 퍼즐을 맞추는 '3매치 퍼즐 이벤트'를 통해 드래곤 육성에 필요한 여러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글로벌 서버 오픈과 함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먼저 심판의 불꽃을 발사하는 불 속성 신규 드래곤 '이그시즈'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이를 기념해 내달 10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단계별 보상을 제공하는 '이그시즈' 이벤트 던전도 도입됐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선 새로운 전투 콘텐츠인 '군단 정벌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저들은 매주 새롭게 선정되는 군단을 상대로 전투를 펼치게 되며, 정벌 도전에 성공할 경우,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NHN페이코 제공
NHN페이코, KT 통신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오픈ⓒNHN페이코 제공

NHN페이코, KT 통신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오픈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페이코(PAYCO)'를 활용한 KT 통신요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앞서 '페이코 전자문서함'에 KT 통신요금 조회 및 즉시 납부 서비스를 도입한 데 이어, 이번 자동납부 서비스를 확대 적용하게 되면서 이용자 편의를 한층 확대하게 됐다. 기존엔 페이코 앱에서 실시잔 통신요금 조회와 일회성 납부만 가능했지만, 앞으로는 자동납부 서비스를 통해 매월 요금을 페이코 포인트로 정기 결제할 수 있다.

KT 통신요금 자동납부는 페이코 앱 내 '라이프' 메뉴의 전자문서함에서 신청할 수 있다. KT 홈페이지와 '마이케이티' 앱, 고객센터, KT 대리점을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다. 신청 익월부터 이용자가 신청한 납부일에 페이코 포인트로 요금이 자동 납부되며, 포인트 잔액이 부족할 경우 연동된 충전 계좌에서 자동으로 충전된 후 결제된다.

NHN페이코와 KT는 이번 서비스 도입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8월 1일부터 KT 통신요금에 대한 페이코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한 이용자에겐 3000 페이코 포인트를 증정한다.

NHN 페이코 측은 이날 "생활 속에서 놓치기 쉬운 청구서 및 고지서를 '페이코'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민간, 공공 분야와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라며, "이번 서비스 도입을 통해 페이코 이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통신요금을 관리, 납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