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MZ세대와 소통한 Life’s Good 캠페인 영상 1억뷰 돌파
LG전자, MZ세대와 소통한 Life’s Good 캠페인 영상 1억뷰 돌파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7.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찰리 푸스, 뮤지션 4명 선발해 음원 작업 중…잭슨 티시 감독도 영화 제작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진행한 Life’s Good 캠페인 영상 조회수가 1억 회를 넘겼다고 28일 밝혔다.ⓒLG전자
LG전자는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진행한 Life’s Good 캠페인 영상 조회수가 1억 회를 넘겼다고 28일 밝혔다.ⓒLG전자

LG전자는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진행한 Life’s Good 캠페인 영상 조회수가 1억 회 이상으로 집계됐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5월 캠페인 취지와 프로젝트 참여 방법 등을 소개하는 영상을 유튜브·틱톡·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LG전자 공식 SNS 채널에 올린 바 있다. 

해당 캠페인은 LG전자가 브랜드 철학인 Life’s Good의 의미를 MZ세대와 공유하고 이들의 가능성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실시한 프로젝트다. 올해는 뮤직 프로젝트와 무비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했다. 

각 프로젝트는 최근 함께 작업할 참여자들을 선정하고 음원과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는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뮤직 프로젝트에서 음원을 만드는 찰리 푸스(Charlie Puth)는 캠페인 참여자로 한국인 1명을 포함한 4명의 뮤지션을 선발, 이들과 음원 작업 중이다. 뮤직 프로젝트에는 1100여 명의 지원자가 참여했다. 

무비 프로젝트에 참여한 잭슨 티시(Jackson Tisi) 감독도 영화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해당 영화는 53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직접 촬영한 영상들을 선별 편집하는 옴니버스 방식으로, 최종 선발된 크리에이터 이름은 영화 크레딧에 소개된다.

최종 결과물은 오는 8월 말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될 계획이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재능이 많은 MZ세대가 자신을 적극 표현하고 LG전자 브랜드 철학에 대한 창의적인 해석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