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이랜드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 진행…삼성물산패션 비이커, ‘악뮤’와 협업 프로젝트
[패션뷰티오늘] 이랜드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 진행…삼성물산패션 비이커, ‘악뮤’와 협업 프로젝트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7.2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 ⓒ이랜드

이랜드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 진행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홈캉스족을 겨냥한 파자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잔망루피’, ‘스폰지밥’, ‘프렌즈’, ‘세훈비비’ 등 파자마 100여 종이 대상이다. 바캉스철을 맞이해 실내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셔츠형 파자마 제품들로,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은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과 전국 스파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프렌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더운 날씨로 인해 휴가철에도 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파자마 판매가 지난해 대비 280% 성장했다”며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특별히 인기 파자마들만 골라 할인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삼성물산패션 비이커, ‘악뮤’와 협업 프로젝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악뮤(AKMU)와 함께 패션과 음악이 접목된 새로운 형태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비이커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악뮤의 앨범 ‘넥스트 에피소드(NEXT EPISODE)’를 콘셉트로 한 의류, 액세서리 등 캡슐 컬렉션 출시뿐 아니라 한정판 앨범, 온라인 콘텐츠,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팝업 매장 등을 소개한다. 악뮤의 신규 앨범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비이커 플랫폼 안에 구현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공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악뮤의 넥스트 에피소드 앨범은 ‘비욘드 프리덤(Beyond Freedom; 초월 자유)’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초월 자유란 단순히 육체적인 안락과 편안함을 넘어 어떠한 환경이나 상태에도 영향 받지 않는 내면의 자유를 의미한다.

비이커는 악뮤 앨범의 핵심 메시지인 ‘비욘드 프리덤’을 비롯해 브랜드 로고 등 다양한 타이포를 활용한 티셔츠, 반바지, 에코백 등으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 상품을 출시했다. 또 악뮤의 타이틀곡 ‘낙하’의 오피셜 비디오에 소개된 초현실의 방에 해당되는 ‘비이커룸(BEAKER ROOM)’은 현실을 구현한 공간으로 창조했다. 미디어 아트 전시, 앨범 디스플레이존, 오피셜 비디오존에서 이번 협업을 통한 상품,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애경,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 론칭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가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을 28일 선보인다. 

포인트앤은 퀼라자·녹차·비누풀 등 3가지 식물의 부산물에 ‘바이오-업사이클링’(Bio-Upcycling) 공법을 적용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바이오 사포닌’(Bio Saponin) 성분을 개발했다. 

포인트앤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 △진정 베지 쑥크럽 폼 2종을 출시했다. 포인트앤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은 노폐물, 피지, 블랙헤드 등을 부드럽게 제거해 깨끗한 모공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티트리잎, 올리브 등 7가지 자연유래 오일을 담은 ‘베지 오일’(Vege Oil)을 함유했다.

포인트앤 진정 베지 쑥크럽 폼은 쑥잎가루와 자연유래 스크럽 성분을 함유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세이지, 페퍼민트 등 7가지 자연유래 진정성분을 담은 ‘베지 추출물’이 들어있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자사 채널에서 선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은 노세범 파우더 쿠션의 패키지와 퍼프에 카페 노티드 대표 캐릭터 ‘슈가베어’의 다양한 표정을 패키지 안팎으로 담아낸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오는 8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먼저 판매된다.

선론칭을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28~31일까지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페 노티드의 슈가베어 인형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