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우건설,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분양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1.07.2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 대우건설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 대우건설

대우건설은 오는 30일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28일 밝혔다.

경북 구미 원호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에 들어서는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는 지하 3층~지상 24층 9개동, 전용면적 84·98㎡ 총 819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평균 분양가는 84㎡ 3억8000만원대, 98㎡ 4억9000만 원대로 책정됐다. 청약일정은 오는 8월 9일 특별공급, 10일 1순위, 11일 2순위, 18일 당첨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정당계약은 다음달 30일~9월 4일 이뤄진다.

반경 500m 이내 원호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구미중고, 구미여자고 등 명문학군과 학원가가 인접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는 게 대우건설의 설명이다. 삼성전자, 삼성SDI, LG전자, LG디스플레이, LS전선, 코오롱인더스트리 등이 들어선 구미국가산업단지로의 직주근접성을 갖췄다는 점도 눈에 띄는 대목이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 전(全)세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한다고 대우건설은 부연했다. 또한 푸르지오만의 커뮤니티 공간인 그리너리라운지에 피트니스클럽, GX클럽, 골프클럽 등 공용시설과 푸른도서관,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 다양한 연령대에 적합한 주민편의시설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대우건설 측은 "14년만에 들어서는 푸르지오 아파트로 성공적으로 리뉴얼한 디자인, 상품, 커뮤니티 등이 돋보여 주목을 받고 있으며, 청약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분양권 전매도 자유로운 만큼 수요자들의 분양과 투자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견본주택은 경북 구미 광평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며, 온라인 견본주택을 통한 사전예약제 방식으로 운영된다.

입주는 오는 2024년 4월 예정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