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혼다코리아, 8월 휴가비 지원 프로모션…마세라티, 기블리 하이브리드 출시 기념 고객 시승 행사
[자동차오늘] 혼다코리아, 8월 휴가비 지원 프로모션…마세라티, 기블리 하이브리드 출시 기념 고객 시승 행사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8.0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혼다코리아는 8월 한달 간 휴가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왼쪽부터)와 CR-V 하이브리드의 모습. ⓒ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8월 한달 간 휴가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왼쪽부터)와 CR-V 하이브리드의 모습. ⓒ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 8월 휴가비 지원 프로모션 실시

혼다코리아는 8월 한달 간 휴가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혼다는 어코드와 CR-V 구매하는 고객에게 휴가비 300만 원 지원 또는 혼다 파이낸셜 프로그램 이용 시 월 40만 원대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캠핑, 차박 등에 적합한 대형 SUV 파일럿 구매 시에는 휴가비 200만 원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전 차종 평생 엔진오일 쿠폰이 지급되며, 기존 혼다 자동차 구매 고객이 재구매 할 경우 주유비 5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딜락, 주요 차종 구매 혜택 강화한 8월 프로모션 진행

캐딜락은 주요 차종의 구매 혜택을 강화한 8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캐딜락은 이달 한 달 동안 CT4 구매 고객에게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와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일부 현금 지원 중 한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CT5 구매 고객들은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 △36개월 1.9% 초저리 리스(보증금 30%) △36개월 1.9% 초저리 할부(선수금 30%) 중 한 가지 구매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XT5 구매 시에는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와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와 현금할인 △일부 현금 지원 중 한 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XT6를 구매하는 고객은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 △36개월 3% 저리 리스(보증금 30%) △36개월 3% 저리 할부(선수금 30%) 중 한 가지를 고를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과 공식 홈페이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세라티, 뉴 기블리 하이브리드 출시 기념 고객 시승 행사 진행

마세라티는 뉴 기블리 하이브리드의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마세라티 프라이빗 케어 드라이빙 프로그램'(Maserati Private Care Driving Program)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른 맞춤형 고객 시승 프로그램으로, 직장과 자택 등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시승이 가능한 '1:1 퍼스널 케어 시승'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들은 행사 기간 중 전국 9개 전시장을 방문하면 뉴 기블리 하이브리드를 비롯해 고성능 트로페오 컬렉션 등 마세라티의 부분변경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다.

상담·시승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핸드폰 무선 충전기를, 뉴 기블리 하이브리드를 계약·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와 협업한 한정판 골프 캐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마세라티 프라이빗 케어 드라이빙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