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장사업 소통 늘린다…글로벌 웹사이트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전장사업 소통 늘린다…글로벌 웹사이트 오픈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8.0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S본부 전장 솔루션, 미래 모빌리티 청사진 등 스토리텔링으로 소개
고객 문의 전용 메뉴 마련…링크드인·유튜브 등 VS본부 페이지 제작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의 전장사업을 담당하는 VS사업본부는 지난 2일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글로벌 모빌리티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의 전장사업을 담당하는 VS사업본부는 지난 2일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글로벌 모빌리티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가 전장사업 분야에서 고객 소통을 늘린다. 

LG전자의 전장사업을 담당하는 VS사업본부는 지난 2일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글로벌 모빌리티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 관계자는 “웹사이트가 시장과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LG전자는 해당 웹사이트에 VS사업본부의 비전 ‘미래 모빌리티를 위한 혁신 파트너’를 기반으로 한 △고객들과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기업정보 △첨단기술 △LG전자 전장 부품과 서비스 소개 △LG전자가 구상하는 미래 모빌리티 등을 게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는 △자동차용 디스플레이와 운전석 제어관리 솔루션 ‘콕핏 일렉트로닉스(Cockpit Electronics)’ △텔레매틱스와 차량용 무선충전 기술 ‘커넥티비티(Connectivity)’ △전후방 카메라 ‘AVS(Automotive Vision System)’ △디지털 콕핏 등 차세대 전장기술 ‘퓨처 이노베이션(Future Innovation)’ 등 4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LG전자는 올해 안으로 고객들의 문의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별도 메뉴를 설치해 고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앞서 LG전자는 올해 초 링크드인(LinkedIn)에 VS사업본부 브랜드 페이지를 만들고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글로벌 전장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진용 LG전자 VS사업본부장 부사장은 “새 글로벌 웹사이트를 적극 활용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라며 “고객의 성장이 곧 LG전자의 성장으로 이어지도록 사업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