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공식 후원…푸조, 스마트스토어서 e-2008 SUV 100대 한정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공식 후원…푸조, 스마트스토어서 e-2008 SUV 100대 한정 판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8.0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는 유럽 골프 대회 '스코티시 오픈'(Scottish Open)을 공식 후원한다. ⓒ 제네시스 CI
제네시스 브랜드는 유럽 골프 대회 '스코티시 오픈'(Scottish Open)을 공식 후원한다. ⓒ 제네시스 CI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공식 후원

제네시스 브랜드는 4일 유럽 골프 대회 '스코티시 오픈'(Scottish Open)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스코티시 오픈은 제네시스가 공식 후원사가 되면서 오는 2022년 대회부터 공식 대회명이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Genesis Scottish Open)으로 변경된다.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와 유럽프로골프(EPGA) 투어의 전략적 제휴에 따라 양대 투어가 처음으로 공동 주관하게 된다. 참가 선수는 PGA 투어 73명과 EPGA 투어 73명을 비롯해 초청 선수로 구성된다.

제네시스는 후원사가 본 대회 참가자를 초청할 수 있는 권리를 활용, 한국프로골프(KPGA) 선수들에게 선진 투어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한국 골프 발전을 위한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제네시스는 공식 후원사로서 공식 대회 명칭 사용권 외에도 대회장 브랜딩과 프로모션 관리를 맡게 된다.

푸조, 스마트스토어 통해 e-2008 SUV 100대 한정 판매

푸조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4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자사 전기 SU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2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기차 시대의 주요 고객층으로 떠오른 MZ 세대가 올해 전기차 보조금 소진 전 합리적인 조건으로 생애 첫 전기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 모델은 전기 SUV ‘푸조 e-2008 SUV GT’로, 100대 한정 판매가 이뤄진다. 고객은 푸조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예약을 진행하고, 선택한 전시장의 세일즈 컨설턴트의 안내에 따라 차량을 출고하면 된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푸조 제주렌터카 이용권과 △200만 원 현금 할인과 40만 원 전기차 충전카드(푸조 파이낸스 이용시) △150만 원 상당의 220V 비상용 충전기 무상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푸조 신규 로고가 적용된 프리미엄 굿즈 패키지(렉슨 미노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와 고급 골프우산, 키링으로 구성)를,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제공한다. 구매리뷰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애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르노삼성, 8월 전시장 경품 이벤트 진행

르노삼성자동차는 8월 한 달간 전국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과 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 시대 속 차박, 차캉스, 차크닉 등을 즐기려는 여름 휴가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르노삼성은 8월 중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또는 상담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캠핑 필수 아이템인 스탠리 워터저그를 증정한다. 또한 8월 중 계약·출고(전 차종 대상)를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스타일러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광속 출고하고 차캉스 떠나자!’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XM3 인카페이먼트 런칭 기념 CU 기프티콘 1만 원권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