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락앤락, ‘인기상품 0원 프로모션’ 진행…홈앤쇼핑, 상품선정위 ‘비대면’으로 전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락앤락, ‘인기상품 0원 프로모션’ 진행…홈앤쇼핑, 상품선정위 ‘비대면’으로 전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8.05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공식 자사몰 락앤락몰 리뉴얼을 기념해 '인기상품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락앤락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공식 자사몰 락앤락몰 리뉴얼을 기념해 '인기상품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 자사몰 리뉴얼 기념 '인기상품 0원 프로모션' 진행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락앤락몰 리뉴얼을 기념해 '인기상품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락앤락 멤버십에 가입만 하면 누구나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시 락앤락 인기상품을 무료(0원)로 가질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락앤락몰에 로그인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고,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무작위 추첨방식으로 선정하며, 매일 100명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8월 프로모션 제품은 '투웨이 용기 2종'이다. 인기상품 0원 프로모션은 다음달까지 이어진다. 명절을 앞둔 9월에는 '골드마스터 프라이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홈앤쇼핑, 상품선정위원회 '온택트'로 전환

홈앤쇼핑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대면 회의 진행에 제약이 발생함에 따라 상품선정위원회를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전환해 고객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매주 1회 진행되는 상품선정위원회는 상품선정위원이 참여해 TV홈쇼핑 방송에 론칭할 신상품을 평가하고 발굴한다. 특히 홈앤쇼핑의 우수 고객으로 구성된 소비자 상품선정위원 8명은 상품선정에 직접 참여하면서 고객의 니즈를 직접 전달하고 상품력과 만족도를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배달의민족과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3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배달의민족과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배달의민족 저칼로리 아이스크림'(파인트)은 인공향료나 색소 대신 천연 딸기, 바닐라빈 등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 열량은 280~330kcal로 일반 파인트 아이스크림(1000kcal)의 3분의 1, 밥 한 공기(300kcal) 수준이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단맛을 냈다. 바닐라, 딸기, 민트초코 등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8900원이다.

특히 이번 상품은 배달의민족 서체를 활용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상품 패키지 전면에 '칼로리는 280kcal만 주세요'라는 문구를 넣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배달의민족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3종을 대상으로 1+1 행사를 진행한다.

'온스타일데이' 행사 기간,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매출·주문 고객 25% ↑

CJ온스타일은 온스타일데이 행사 기간(8월 1~3일) 총 345억 원의 매출(주문금액기준)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총 주문 고객수와 주문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 16% 상승했고 기존 고객 충성도를 보여주는 재구매율도 14% 올랐다. 특히 모바일 앱 고객 수·주문금액·주문건수가 모두 25% 이상 증가하며, 전체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

행사기간 각종 혜택을 집중 제공한 것이 인기 요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온스타일데이는 최대 70%의 할인율에 10% 적립금으로 체감 할인 폭을 더 높였고, 월 초 제공하는 고객 등급별 쿠폰도 함께 적용 가능하도록 했다.

바로고-웰컴저축은행, 라이더 온열 질환 예방 위해 생수 제공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5일 웰컴저축은행과 함께 '한 모금, 쉬어가요' 캠페인을 진행, 전국 바로고 라이더에게 생수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배달 수요가 폭증하면서 폭염 속에도 배달에 나서는 라이더들이 잠시나마 여유를 가지고 쉴 수 있도록 마련됐다.

바로고와 웰컴저축은행이 마련한 생수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쉽게 교환할 수 있도록 기프티콘 형태로 제공됐다. 기프티콘은 지난 6월 1일부터 7월 28일까지 바로고 프로그램을 통해 1건 이상 배달을 수행한 라이더 모두에게 문자 발송됐다.

코리아센터, 삼성전자 인테리어 스탠드 조명 21년 신상품 판매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는 하반기 삼성전자에서 출시하는 21년 신상품인 생체리듬 인테리어 스탠드 조명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 5일 론칭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국내 판매를 본격 개시한다고 밝혔다.

코리아센터가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최신 트렌드인 삼성 비스포크 스타일의 컬러를 반영해 제작된 제품으로, 집안 어느 곳에 두어도 포인트가 되며 가전과 같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스탠드 조명이다.

코리아센터는 이날부터 온라인 셀렉트샵 29cm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아울러 오는 19일부터는 쿠팡, 지마켓, 옥션, 11번가, 롯데온, SSG, 위메프, 티몬, 오늘의집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