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강원도, ‘농특산물 판로확대’ MOU 체결…더이누스,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포 레스트’ 롯데아이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강원도, ‘농특산물 판로확대’ MOU 체결…더이누스,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포 레스트’ 롯데아이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8.0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5일 강원 춘천시 강원도청에서 '강원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5일 강원 춘천시 강원도청에서 '강원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강원도와 '농특산물 판로확대' MOU 체결

NS홈쇼핑은 지난 5일 강원 춘천시 강원도청에서 '강원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NS홈쇼핑과 강원도는 △강원우수 농특산물 발굴 협력 △TV 홈쇼핑, T커머스를 통한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 △'NS몰' 입점 지원 및 '강원 농특산물 브랜드관'(가칭) 설치 운영 △여행상품, 농촌체험관광 분야 등 포함 강원 지역경제 활성화 협력 등을 협약하고 관련 업무를 함께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더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포 레스트' 롯데아이몰 출시

욕실 전문기업 더이누스는 6일 롯데아이몰에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포 레스트'(For Res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 레스트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는 '편안하고 감각적인 나만의 휴식 공간'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한 제품으로, 전체적으로 차분한 톤의 밝은 우드 타일이 특징이다. 편안한 느낌을 주는 따뜻한 베이지톤의 넓은 그리드 타일과 오프 화이트 컬러의 상부장의 조화로 욕실 전체에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다.

이와 함께 더이누스는 도심 속에서 자연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러프인더시티'(Rough in the city) 욕실 패키지도 롯데아이몰에서 함께 선보인다. 러프인더시티는 돌, 흙 등 자연의 질감을 그대로 살린 다크 그레이 컬러 타일에 시크한 블랙 가구를 배치해 모던한 분위기와 자연의 편안함을 동시에 살렸다.

야놀자, 경희대학교 H&T애널리틱스센터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야놀자는 경희대학교(이하 경희대) H&T애널리틱스센터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야놀자와 경희대 H&T애널리틱스센터는 적극적인 산학 교류를 통해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업계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플랫폼 경제 확산에 따른 학문적 이론 정립 및 사회 기여 분석 △플랫폼 경제 활성화를 위한 규제 개혁 연구 △선진적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대한 연구 등을 진행한다.

또한 여행 슈퍼앱으로서 야놀자가 보유한 빅데이터와 경희대 H&T애널리틱스센터의 연구력을 접목해 비즈니스 분석 모형 개발, 관광산업·트렌드 분석 등 업계의 정보화를 위한 협업도 이어갈 예정이다.

웰스, '에너지위너상 수상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는 에너지위너상 수상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정수기, 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혁신적인 에너지 저감 기술을 인정받은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와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등 웰스의 다양한 건강 가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에너지위너상 공기청정기 최초 대상을 수상한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는 총 4가지 청정 면적 및 약정기간, 관리주기에 따라 월 최대 4000원 할인된 렌탈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특허 출원한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으로 각 평형별 최고 수준의 청정 효율을 구현해 에너지 효율 1등급을 달성 했을 뿐 아니라 탄소배출량, 필터 플라스틱 폐기물 등은 최소화 한 친환경 제품이다.

아울러 에너지 절약상을 수상한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시리즈 역시 월 최대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이중관 열교환 기술을 이용한 냉수 생성 시간 감소, 월간 소비전력량 62% 절감 효과 등을 앞세워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