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설빙, 서울F&B 협업 과즙 에이드 2종 출시…삼양식품, 창립 60주년 기념 삼양라면 리뉴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설빙, 서울F&B 협업 과즙 에이드 2종 출시…삼양식품, 창립 60주년 기념 삼양라면 리뉴얼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8.0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설빙 X 서울F&B 콜라보 에이드 2종
설빙 X 서울F&B 콜라보 에이드 2종 ⓒ설빙

설빙, 서울F&B와 협업해 과즙 에이드 2종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식음료 전문기업 서울에프앤비(서울F&B)와 협업해 과즙 에이드 2종(자몽·망고)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설빙 X 서울F&B 음료는 수분 보충을 위해 산뜻한 목 넘김 과즙 에이드로 구현됐다. 자몽에이드에는 스페인산 핑크자몽을 사용했으며 망고에이드에는 이스라엘산 망고를 활용했다.

용량은 250ml다. 지난 5일 CU를 시작으로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에서도 판매된다.

삼양식품, 창립 60주년 기념 삼양라면 리뉴얼

삼양식품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삼양라면 오리지널의 맛과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삼양라면 오리지널의 보완된 새로운 맛을 위해 지난 6개월간 연구·개발을 진행했다. 면, 스프, 후레이크에 모두 변화를 줘서 깊고 진한 풍미의 제품을 완성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패키지는 녹색 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했다.

새롭게 리뉴얼한 삼양라면은 최적의 밀가루 배합비로 탄력성을 강화해 면발이 퍼지지 않고 쫄깃한 식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반죽에는 양파 진액을 가미했다. 스프엔 기존 햄 맛에 표고버섯 등 야채 풍미를 더하고 청양고추 맛을 첨가했다. 후레이크는 건청경채, 건파, 건당근 등 기존 대비 30%를 증량했고, 조미비프맛 후레이크 등을 새롭게 넣었다.

삼양라면 매운맛 역시 면의 식감과 국물의 풍미를 강화해 9월 초 리뉴얼된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 드림타워, 현대홈쇼핑서 늦캉스 패키지 선봬

롯데관광개발이 오는 8일 저녁 9시 35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늦은 휴가를 떠나려는 늦캉스(늦은 바캉스)족을 겨냥해 성수기 이후인 9월 1일부터 사용 가능하도록 했다. 추석 황금연휴 기간 호캉스를 떠나는 소비자도 겨냥했다.

가격은 평수기 1박 주중(일~목요일) 기준 36만원(금, 토요일은 42만원), 2박 주중(일~수요일) 기준 68만원(목, 토요일 74만원, 금요일 80만원)이다. 성수기(9월 17일~25일, 10월 1일~3일, 10월 8일~10일)의 경우 1박당 6만원의 추가금액이 부과된다. 투숙기간은 9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며 모두 세금, 봉사료 포함가다.

CJ제일제당 ‘CJ더키친’, 디지털 쿠킹 스튜디오로 새단장

CJ제일제당은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 1층 ‘CJ더키친’을 기존 오프라인 쿠킹 클래스 공간에서 온라인 콘텐츠 제작에 최적화된 ‘디지털 쿠킹 스튜디오’ 형태로 리뉴얼했다고 6일 밝혔다.

CJ더키친은 비대면 트렌드를 반영한 디지털 친화적 공간이다. 최근 온라인상에서 요리 콘텐츠가 확산되는 추세에 맞춰 수준 높은 영상 제작이 가능한 환경을 구축하는 데 주력했다. 

CJ더키친은 ‘라이브’, ‘레코드’, ‘클라우드’, ‘플레이’ 등 4개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는 라이브는 카메라와 모니터, 촬영 전용 조명 등을 새로 설치해 라이브 방송 제작·송출이 용이한 환경을 구축했다. 레코드는 라이브 커머스나 먹방·쿡방 등에 특화된 방송 스튜디오형 주방이다. 클라우드는 시식·식사는 물론, 다양한 레시피를 찾아 볼 수 있는 공간이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인 플레이는 어린이 대상 쿠킹 클래스뿐 아니라 식문화를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환경으로 구현됐다.

CJ제일제당은 CJ더키친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쿠킹 클래스를 월 10회 이상으로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공간을 대여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할 방침이다. 리뉴얼 이후 첫 방송으로 오는 10일 오후 7시 CJ제일제당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