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금호타이어, 바이엘 04 레버쿠젠과 파트너십 연장…시트로엥, 11번가서 단독 특가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금호타이어, 바이엘 04 레버쿠젠과 파트너십 연장…시트로엥, 11번가서 단독 특가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8.0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조남화 금호타이어 유럽영업담당 전무(오른쪽)와 루디 펠러 바이엘 04 레버쿠젠 단장(왼쪽)이 후원 파트너십 연장 조인식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 금호타이어
조남화 금호타이어 유럽영업담당 전무(오른쪽)와 루디 펠러 바이엘 04 레버쿠젠 단장(왼쪽)이 후원 연장 조인식을 갖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바이엘 04 레버쿠젠과 파트너십 연장

금호타이어는 독일 명문 축구 구단인 바이엘 04 레버쿠젠과 글로벌 공식 타이어 파트너사 후원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레버쿠젠의 홈구장인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파렌주 바이아레나(BayArena)에서 진행된 파트너십 연장 조인식에는 조남화 금호타이어 유럽영업담당 전무와 루디 펠러 바이엘 04 레버쿠젠 단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계약을 통해 선수 유니폼 소매, 홈구장에서 열리는 리그 경기 중 LED 광고, 경기 책자, 홈페이지 등에 금호타이어 브랜드를 노출한다. 또한 경기장 내 고객 초청 프로그램과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유럽영업담당 전무는 "이번 파트너십 연장을 통해 전세계 고객들과 레버쿠젠 팬들에게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트로엥, 11번가서 단독 특가 이벤트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9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함께 시트로엥 SUV 라인업을 대상으로 한 '8월의 컴포트 크리스마스' 단독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독 특가 대상 모델은 △C3 에어크로스 SUV △C4 칵투스 △C5 에어크로스 SUV 총 3종이다. 11번가에서 20만 원 할인권을 50% 할인된 10만 원에 구매하고, 세일즈 컨설턴트와 상담 후 차량을 출고하면 된다.

각종 프로모션과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을 모두 더하면 △C3 에어크로스 SUV 1.5 샤인 트림은 589만 원 할인된 2681만 원 △C4 칵투스 1.5 샤인 트림은 592만 원 할인된 2688만 원 △C5에어크로스 SUV 1.5 샤인 트림은 774만 원 할인된 3516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모델과 상관없이 이달 출고 고객에게는 15만 원 상당의 시트로엥 컴포트 굿즈 패키지를 증정하고, C4 칵투스 출고 고객 전원에게 캐슬러 미러 선글라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C3, C5 에어크로스 SUV를 출고하는 고객에는 선착순 12명에게 20만 원 상당의 피크닉세트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SK페이 이용 고객에게는 SK포인트 3만 점을 추가로 적립해주고, 시트로엥 파이낸스 이용 시에는 △블랙박스 △하이패스 △1년 타이어 안심 보험을 무상 제공한다.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8월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8월 전시장 방문·출고 고객과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한성모터스는 이달 C클래스 세단(W205), E클래스 세단 디젤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 캠핑 웨건과 함께 LED 로고 빔 프로젝터(2p)를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 신규 방문 고객에게는 캠핑컵 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차량 무상 점검과 에어케어(Air-care) 패키지 특별 할인 서비스(공임 별도 부담)가 주어진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2본 이상 유상 구매 시에는 차량 관리 용품도 증정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차량 관리와 함께 한성모터스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즐거운 휴가철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