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프레시웨이, 온라인 채널서 페루산 냉동새우 선봬…락앤락, 코로나19 의료진에 응원물품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J프레시웨이, 온라인 채널서 페루산 냉동새우 선봬…락앤락, 코로나19 의료진에 응원물품 전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8.1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그룹의 단체급식 및 식자재유통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페루산 냉동 새우를 수입해 국내 유명 마트인 이마트에브리데이와 SSG.COM등을 통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그룹의 단체급식 및 식자재유통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페루산 냉동 새우를 수입해 국내 유명 마트인 이마트에브리데이와 SSG.COM등을 통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온라인 채널에 페루산 냉동새우 선봬

CJ그룹의 단체급식 및 식자재유통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페루산 냉동 새우를 수입해 이마트에브리데이와 SSG.COM 등을 통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하는 '손질 생칵테일 새우'는 페루 2위 종합식품기업인 ECO-SAC(에코삭)을 통해 수입된다. CJ프레시웨이는 페루산새우 수입과 관련해 칠레 현지 CJ프레시웨이 사무소를 통해 엄격한 위생·안전 기준을 통과한 제품만 수입하고 있어 식품 안전성을 담보할 수 있다. 

향후 CJ프레시웨이는 새우뿐만 아니라 대왕오징어 등 다양한 페루산 수산물을 수입해 국내 대형 마트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유통할 계획이다.

리플, 네이버페이 결제 기능 추가

kt alpha가 운영하는 리셀 플랫폼 리플은 기존 결제 수단 외 네이버페이 결제 기능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리플은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리셀(재판매) 트렌드를 기반으로 한정판 스니커즈를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중개 플랫폼으로, 판매자와 구매자 간 입찰 방식을 통해 거래가 이뤄지며, 검수 전문가의 철저한 검수를 통해 스니커즈의 품질을 보장한다.

네이버 ID가 있는 고객이라면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한정판 스니커즈를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 혜택 또한 제공 받는다. 네이버페이 충전 후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최대 2.5%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 가능하며, 기존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사용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충전 결제 외에도 계좌 및 카드 간편결제를 통해 한정판 스니커즈를 구매할 수 있다.

락앤락, 의료진에 '시원한 용기 세트' 응원 물품 전달

락앤락은 전국카페사장연합회와 무더위에 지친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시원한 용기 세트'(음료+텀블러) 500개를 마련, 말복인 10일 오전 서울 관악구 보건소 선별진료소를 찾아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시원한 용기 세트는 서울과 경기 지역 소상공인 카페 10여 곳에서 직접 제작한 커피 등 시원한 음료를 락앤락의 워너비 텀블러에 담은 구성으로, 이번에 지원하는 물량은 1500만 원 상당이다.

이날 관악구 산하 보건소를 비롯해 임시선별진료소와 예방접종센터, 생활치료센터 등 7곳 약 280명에게 전달됐으며 나머지는 금천구 보건소 등에 순차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GS리테일, 신한카드와 PLCC 'GS Prime  신한카드' 선봬

GS리테일은 신한카드와 10일 'GS 프라임카드의 성공적 운영을 통한 전략적 동반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이하 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GS홈쇼핑과 통합을 통해 1만6000여 개 소매점과 디지털·방송 커머스를 아우르는 종합 유통사로 발돋음 한 GS리테일과금융권 최고의 역량을 보유한 신한카드 간의 업무 협약이다. GS리테일과 신한카드는 MOU를 통해 △GS프라임 카드 발급 확대를 통한 활성화 추진 △고객 만족도 증대를 위한 온/오프라인 차별화 마케팅 진행 △빅데이터와 디지털 연계를 통한 다양한 공동사업 확대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 나설 계획이다.

'GS프라임 신한카드'는 GS25, GS THE FRSH(GS프레시, GS수퍼마켓), GS fresh mall(GS프레시몰), 랄라블라, GS샵 등 통합 GS리테일의 모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GS&POINT 2%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GS프라임 신한카드 발급을 희망하는 고객은 GS리테일 온라인 채널 카드 발급 행사 페이지에서 필요 사항을 입력하면, 비대면으로 발급이 가능하다.

위닉스 제습기 뽀송, '습기타파' 특가 할인 진행

위닉스는 여름철 필수가전인 제습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SSG.COM 해피라운드 이벤트 페이지와 롯데ON 디지털위크/박싱데이 페이지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위닉스 10L 뽀송 제습기와 16L 뽀송 제습기로 구매시 8% 할인쿠폰과 무료배송,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혜택 등이 제공된다.

위닉스의 모든 제습기는 아토피협회의 아토피 안심마크인 KAA를 획득했으며, 한국공기청정협회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부여하는 실내용 제습기 단체표준인 HD인증을 획득했다.

세븐일레븐, 파트너사와 함께 쪽방촌 어르신 위한 공동 물품 후원

세븐일레븐은 LG유플러스, 에넥스텔레콤과 10일 오전 서울지역 쪽방촌 5곳(남대문, 서울역, 영등포, 돈의동, 창신동)에 도시락과 생필품 6000여 개를 공동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활동은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친 쪽방촌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 물품은 더운 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열무비빔국수와 치약, 칫솔, 손소독제 등이다.

쪽방촌 나눔봉사는 세븐일레븐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 2013년 8월 동대문 쪽방촌에 폭염 생수 지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9년째 인연을 맺어오고 있다. 지금까지 쪽방촌 봉사 횟수만 총 43회에 달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