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銀, 배달라이더 더위 식히기에 나섰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웰컴저축銀, 배달라이더 더위 식히기에 나섰다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8.1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웰컴저축은행 제공
ⓒ웰컴저축은행 제공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은 11일 배달 대행 서비스를 제공 중인 ‘바로고’와 ‘생각대로’에 속한 배달 대행 서비스 라이더(라이더) 5만 5000여 명을 위해 차갑고 시원한 생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이 코로나 19 상황과 폭염이라는 이중고에도 국민의 일상을 위해 달리는 라이더의 더위 식히기에 나섰다. 의료진이 국민의 생명과 삶을 지켜주었다면, 택배기사들과 라이더들은 일상의 삶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도운 숨은 영웅들이라는 생각에서다.

라이더에게 제공되는 시원한 생수는 스마트폰을 통해 쿠폰으로 지급된다. 라이더는 전국 어디서나 찾아볼 수 있는 GS25 편의점에서 필요할 때 언제든지 시원한 생수로 바꿔 더위를 식힐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해 한겨울에도 코로나 19 검사를 위해 추운 날씨의 야외에서 고생 중인 의료진을 위해 방한용품을 전달했다. 올해는 달궈질 대로 달궈진 아스팔트 위에서 국민의 편의를 위해 연신 땀방울을 흘리는 배달 서비스 라이더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날 “코로나 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택배기사님들, 배달라이더 분들의 노력이 없었다면 코로나 19로 인한 일상의 불편함과 어려움이 지금보다 훨씬 더 했을 것이다. 최근 거리 두기 단계도 상향되고 체감온도가 40도를 웃도는 상황이라 라이더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다”라며 “웰컴저축은행은 계속해서 우리 이웃과 함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