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더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릴리프 가든’ 출시…GS샵, 자연순환 실천 캠페인 ‘에코크리에이터’ 발대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더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릴리프 가든’ 출시…GS샵, 자연순환 실천 캠페인 ‘에코크리에이터’ 발대식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8.1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더이누스
ⓒ더이누스

더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릴리프 가든' 출시

욕실 전문기업 더이누스는 11일 인터파크 단독 상품으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릴리프 가든'(Relief Garde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릴리프 가든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오롯이 나만의 공간'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한 제품이다. 전체적으로 주는 부드러운 베이지 톤 스톤 타일을 베이스로, 플렌테리어에 적합한 우드 타일과 인조대리석 선반을 포인트로 자연의 편안함을 연상시키는 무드가 돋보인다.

더이누스는 인터파크 단독 상품 론칭을 기념해 릴리프 가든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만 원 상당의 이누스 방수비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샵, 자연순환 실천 캠페인 '에코크리에이터' 발대식 개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사회공헌 사업 '에코크리에이터'(Eco creator)의 출범을 알리는 발대식을 오는 12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GS샵 공식유튜브 채널 '암거나과외'의 진행자로 활약 중인 김세중 쇼호스트가 사회자를 맡는다. 또한 환경재단 이미경 대표와 GS리테일 홈쇼핑 B/U 전략부문 장규훈 상무가 환영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문가 부문 심사를 맡았던 이명세 감독과 장항준 감독이 참여해 에코크리에이터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평소 환경문제에 대해 관심의 목소리를 높여 온 방송인 줄리안 퀸타르트도 사전에 촬영한 영상을 통해 우리가 직면한 환경문제와 심각성에 대한 이야기를 에코크리에이터에 전할 예정이다.

데일리호텔, '2021 여름휴가 트렌드' 발표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2021 여름휴가 트렌드'를 11일 발표했다.

지난 4일~5일 양일 간 데일리호텔 회원 184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전체 응답자 중 73.8%가 아직 휴가를 다녀오지 않았다고 답했다. 또한 응답자의 57.4%가 8월 중순 이후 휴가를 떠날 예정으로, 극성수기인 7월 말~8월 초(28.8%)에 집중됐던 휴가 일정에도 변화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휴가 준비는 2~3주 전부터 계획한다는 답변이 34.5%로 가장 많았고, 2~7일 전(33.8%)이 근소한 차이로 2위를 기록했다.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준비기간이 짧은 국내 여행에 집중된 결과로 분석된다.

휴가 계획 시 고려하는 요소는 숙소(58.9%), 위치 및 거리(13.5%), 관광 명소(10.3%) 순이었다. 선호 숙소 유형은 호텔(67.9%)이 압도적인 1위를, 펜션(13.8%)·풀빌라(12.4%)가 각각 2, 3위를 차지하며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개인화된 공간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크루트, '제19회 2021 하반기 채용설명회' 온라인 라이브 개최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19회 2021 하반기 채용설명회'를 온라인 라이브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03년부터 진행해 올해 19회째를 맞는 인크루트 하반기 채용설명회는 국내 대기업 인사담당자와 소통할 기회와 더불어 하반기 채용동향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행사다. 19년간 누적 참여자 4만2500여 명에 달하며 올해도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의 부제는 '위드코로나 시대의 기업 채용동향과 대응전략'이며, 설명회는 서미영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코로나19 원년 이후 국내 기업의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동향과 한국전력공사와 포스코, CJ대한통운, GS리테일 등 현직 기업 인사담당자가 전하는 기업소개와 채용계획 등의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설명회의 사전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2021 하반기 채용설명회 특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24-BC카드-닐슨컴퍼니코리아, 데이터 업무협약

이마트24는 지난 1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BC카드 본사 BC홀에서 BC카드, 닐슨컴퍼니코리아와 함께 데이터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3사는 이번 MOU를 통해 △데이터 교류 및 분석 △빅데이터 기반 공동 리서치 및 데이터 비즈니스 모델 개발 △빅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등에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유통채널로서 이마트24의 '판매 데이터'와 BC카드의 '소비 데이터', 닐슨컴퍼니코리아의 '분석 노하우'를 결합해 편의점 소비 트렌드에 대한 종합적이고 고도화된 분석이 가능해짐에 따라, 향후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상품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을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와인 선물 패키지 '종이 소재'로 교체

현대백화점은 오는 13일부터 와인(2본입) 선물용 포장 패키지를 재활용이 쉬운 종이 소재로 교체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기존에는 와인 협력사별로 가죽이나 천, 폴리프로필렌(PP) 등 플라스틱 소재 등으로 제작한 포장용 패키지를 사용해 왔는데, 협력사와 협의해 점진적으로 종이 소재로 바꿔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회사 측은 오는 13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 기간 와인 선물 세트 패키지를 종이로 교체해 나가고, 와인 협력사들의 포장재 재고가 소진되는데로 이를 확대해 나간다는 포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