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2만 대 판매 돌파…경동나비엔, 체험형 매장 리뉴얼·기념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2만 대 판매 돌파…경동나비엔, 체험형 매장 리뉴얼·기념 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8.1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지난 1월 출시한 직수정수기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가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2만 대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지난 1월 출시한 직수정수기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가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2만 대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 자가 관리 정수기 셀프' 출시 7개월 만에 2만대 판매 돌파

청호나이스는 지난 1월 출시한 직수정수기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가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2만 대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측은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인기요인으로 지속적으로 관심이 늘고 있는 자가관리형 제품이라는 점 외에 필터 속 찌꺼기까지 살균, 세척하는 특징을 꼽았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필터 속까지 씻어주는 기술이 적용됐다. 살균기능 작동 시 유로 및 코크 살균은 물론 필터 내부 세척을 위해 살균수가 필터 내부로 유입, 필터 및 유로 내부에 있을 수도 있는 미세이물질 입자까지 세척해 배출해 준다.

경동나비엔, 일렉트로마트 내 체험형 매장 리뉴얼·기념 이벤트 진행

경동나비엔은 하남 스타필드 내 일렉트로마트에 위치한 체험형 매장을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크게 변화하는 부분은 바로 올해 출시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공기청정과 청정환기 기능을 동시에 갖춘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의 장점을 그대로 이어받은 이 제품은 하나의 시스템으로 요리 과정에서 발생한 오염물질까지 관리한다.

더불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와, 숙면가전 시장을 선도하는 온수매트 등 인기 제품들도 더욱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전시했다. 리뉴얼을 기념해 경동나비엔은 오는 25일까지 방문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지급하며, 이 기간동안 매장에서 청정환기시스템과 콘덴싱보일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Hi-Plan(하이플랜) by 롤라카드' 론칭

롯데하이마트는 롯데카드와 제휴해 '롯데하이마트 Hi-Plan(하이플랜) by 롤라카드'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Hi-Plan by 롤라카드는 향후 월 카드 사용 목표 금액과 기간을 약정하고, 일정 금액을 먼저 할인하는 선할인 약정 서비스 '플랜 할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약정하는 목표 기간(12개월 / 24개월 / 36개월)과 월 사용 목표 금액(70만 원 이상 / 120만 원 이상 / 200만 원 이상)에 따라 최소 24만 원부터 최대 108만 원까지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결제하는 금액의 5%, 연 4만 원 한도 내에서 청구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새로운 제휴 카드 론칭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해 오는 9월 30일까지 카드를 발급받으면 여기에 1만 원을 더해 연 5만 원 한도로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 2021년형 '현대큐밍 더케어 타워' 공기청정기 선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2021년형 '현대큐밍 더케어 타워'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프리미엄형(41.6㎡·12.6평, HQA-T12DWOB)과 일반형(34.7㎡·10.5평, HQA-T11DWOB) 두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모든 방향에서 오염된 공기를 흡입하고, 정화된 공기를 상단과 좌우 양쪽의 배출구로 내보내 사각지대를 최소화할 수 있게 설계된 게 특징이다. 여기에 미세먼지를 즉각적으로 감지해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하는 기능도 탑재됐다.

특히 구리 성분이 함유된 집진필터를 적용해 항균 기능을 강화했다. 큐밍 더케어 타워 프리미엄의 월 렌탈료는 관리형 2만6900원, 셀프형(자가관리형) 2만3900원이며, 의무 사용 기간은 36개월이다. 현대렌탈케어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하나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큐밍 더케어 타워 프리미엄 할인 혜택을 선택하고 전월 30만 원 이상을 사용할 경우, 렌탈료가 월 1만3000원 할인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