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티웨이항공, 초특가 항공권 판매…제주항공, 친환경여행 캐릭터 제작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티웨이항공, 초특가 항공권 판매…제주항공, 친환경여행 캐릭터 제작 이벤트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8.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국내외 초특가 항공권 판매…무료 여정 변경·취소 가능
제주항공, 예비사회기업 제주애퐁당과 ‘제주남방큰돌고래’ 캐릭터 개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일 년에 두 차례 실시하는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메가 얼리버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일 년에 두 차례 실시하는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메가 얼리버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초특가 ‘메가 얼리버드’ 이벤트

티웨이항공은 일 년에 두 차례 실시하는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메가 얼리버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달 23일부터 9월 5일까지 운영된다. 

메가 얼리버드 판매 노선은 국내선 4개, 국제선 24개 등 28개 노선으로, 탑승 기간은 오는 10월 31일부터 내년 3월 26일까지다. 이벤트 항공권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오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구매 가능하다. 

오픈 순서는 △23일(월) 일본·괌·사이판 △24일 중화권 △25일 국내선 △26일 동남아 노선 순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된다. 

특가 운임은 유류할증료·공항세 포함 편도 총액 기준으로 최소 △국내선 1만 4400원 △일본 노선 4만 7600원 △중화권 노선 6만 6100원 △동남아 노선 8만 3300원 △괌·사이판 노선 13만 6040원 등이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겨울부터 내년 봄까지 운항되는 티웨이 항공권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온라인에선 1회 한정 무료로 항공권을 취소하거나 여정을 변경할 수 있다. 

다양한 결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신규회원 가입 시 총 2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오는 22일까지 앱 푸시 알림 수신을 동의하면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또한 전 노선 대상 왕복 결제 시 3천 원 할인, 티웨이페이 삼성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여행캠페인 ‘그린트래블러’의 캐릭터를 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여행캠페인 ‘그린트래블러’의 캐릭터를 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주항공

제주항공, 친환경 여행캠페인 캐릭터 공개

제주항공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여행캠페인 ‘그린트래블러’의 캐릭터를 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제주지역 예비사회적기업 ㈜제주애퐁당과 제주도에 서식하는 국제보호종 ‘제주남방큰돌고래’를 모티브로 친환경 여행캠페인 캐릭터를 구상했다. 해당 캐릭터는 입 모양이 항공기 앞부분처럼 묘사됐고, 감귤과 감귤색 스카프를 통해 제주항공 이미지가 극대화됐다. 

돌고래 캐릭터는 향후 제주항공의 그린트래블러 캠페인에 폭넓게 활용될 계획이다. 

제주항공은 캐릭터 제작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캐릭터 이름 공모전을 실시한다. 제주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31일 발표된다. 최우수작 1명에겐 국내선 왕복항공권 2매, 우수작 3명에겐 제주애퐁당의 ‘부라봉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한편, 제주항공은 지난 5월부터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주도 여행객들에게 직접 제작한 친환경 생분해재생봉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17년부터 항공기 탄소저감 비행을 통해 온실가스를 감축하는 ‘북극곰 살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항공기에서 사용되는 빨대와 종이컵·비닐 등도 친환경 제품으로 교체됐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