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구영 한화솔루션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동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구영 한화솔루션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동참
  • 방글 기자
  • 승인 2021.08.2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이구영 한화솔루션 케미칼 부문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한화솔루션
이구영 한화솔루션 케미칼 부문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한화솔루션

한화솔루션은 이구영 케미칼 부문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대표는 이날 서울 장교동 한화빌딩에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의 교통안전표어를 들고 촬영한 사진을 회사 블로그 등 SNS를 통해 공유하고,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교통안전표어는 어린이 교통사고 중 가장 많이 발생하는 횡단 중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행동 요령을 기억하기 쉬운 숫자로 표현한 것이다.

박성호 하나은행 은행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이 대표는 백인규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이사회 의장, 조용돈 한국가스기술공사 사장을 다음 참가자로 지목했다.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교통사고 예방과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진행 중인 이 캠페인은 국민 참여형 방식으로 진행 중이다.

이 대표는 "한화솔루션은 이번 캠페인을 공식 블로그 등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홍보에 나설 계획"이라며 "어린이를 위한 안전한 교통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