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렉서스, 하이브리드 SUV 온라인 시승 이벤트 실시…쌍용차, 칠레서 렉스턴 스포츠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렉서스, 하이브리드 SUV 온라인 시승 이벤트 실시…쌍용차, 칠레서 렉스턴 스포츠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8.2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내달 8일까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모델인 △RX △UX △NX를 체험할 수 있는 '렉서스 런 어게인'(R.U.N. Again)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내달 8일까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모델인 △RX △UX △NX를 체험할 수 있는 '렉서스 런 어게인'(R.U.N. Again)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 하이브리드 SUV 온라인 시승 이벤트 실시

렉서스코리아는 내달 8일까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모델인 △RX △UX △NX를 체험할 수 있는 '렉서스 런 어게인'(R.U.N. Again)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사연을 작성하고 렉서스 인스타그램 이미지 업로드 이벤트에 동시에 참여해야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5팀의 러너(R.U.N.NER)를 선발, 3박 4일간의 차량 시승권과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제공한다. 

골프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RX는 볼빅 선바이져와 보스턴 백을, 컴팩트 SUV인 UX는 반려견과의 일상을 그려볼 수 있는 스니프 반려견 굿즈를, NX는 여행 시 활용도가 높은 콜맨 캠핑체어를 증정한다.

최종 선정된 15팀 중 SNS 포스팅 미션을 적극적으로 수행한 베스트 러너 3팀에게는 일주일간의 시승 기회와 함께 1박 2일 숙박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쌍용차, 중남미 칠레서 렉스턴 스포츠 출시

쌍용자동차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을 칠레 시장에 출시, 하반기 중남미 수출시장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 18일(현지시간) 칠레대리점을 통해 중남미 지역 최초로 렉스턴 스포츠(현지명 뉴 무쏘)의 온라인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무관중 라이브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된 가운데 8000여 명이 동시 접속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

칠레대리점은 공식 론칭에 앞서 지난 11일과 12일 양일간 산티아고 비다소아 호텔(Hotel Bidasoa)에서 미디어 간담회와 시승회를 개최하기도 했다. 왕복 6시간에 걸친 온오프로드 시승을 마친 칠레 자동차 전문기자들은 렉스턴 스포츠의 상품성과 시장성을 높게 평가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지난 4월 새롭게 출시된 렉스턴 스포츠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다"며 "렉스턴 스포츠의 칠레 출시를 기점으로 중남미 시장의 하반기 수출 물량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BMW코리아 미래재단, 여름 희망나눔학교 성료

BMW코리아 미래재단(이사장 한상윤)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진행한 ‘2021년 여름 희망나눔학교’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희망나눔학교는 방학기간 중 가정의 보호를 받기 어려운 초등학생에게 양질의 점심 식사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 아동의 균형적 발달을 지원하는 굿네이버스의 국내복지사업이다. 후원은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맡고 있다.

이번 여름 희망나눔학교는 전국 101개 학교·기관 1700여 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지난 8월 2일부터 2주간 진행됐다. 문화 체험·진로 프로그램인 '미래 드림'과 환경 문제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확립을 돕는 팀프로젝트 '우리가 꿈꾸는 에코폴리스' 등으로 꾸려졌다.

BMW코리아 미래재단 관계자는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아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수립할 계획"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온라인 라이브 주니어 캠퍼스 등 다양한 신규 사회공헌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