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세븐일레븐, ‘아침한통 간편식 시리즈’ 출시…GS25, ‘반려동물 기초수습키트’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세븐일레븐, ‘아침한통 간편식 시리즈’ 출시…GS25, ‘반려동물 기초수습키트’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8.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커지는 아침밥 시장을 겨냥해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컵밥 형태의 '아침한통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커지는 아침밥 시장을 겨냥해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컵밥 형태의 '아침한통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아침한통 간편식 시리즈'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컵밥 형태의 '아침한통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아침한통 시리즈는 '참치마요', '갈릭베이컨볶음밥', '전주식비빔밥' 등 3종을 먼저 출시하며 차주에는 '버터간장계란밥', '김치볶음밥' 2종도 추가로 선보인다. 용량은 평균 150g 정도로 삼각김밥(평균 120g)보다는 든든하고 김밥 한 줄(평균 250g)보다는 가볍게 구성됐다. 아침 식사용에 맞게 부담이 없도록 소화가 잘 되는 보리밥, 현미밥 등을 사용, 판매 가격은 2000원이다.

세븐일레븐은 아침한통 출시를 기념해 9월 말까지 L.POINT(엘포인트)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인 1000원(1000포인트)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GS25, '반려동물 기초수습키트' 선봬

GS25는 23일 반려동물 장례서비스를 제공하는 21그램 기업과 반려동물 기초수습키트(이하 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키트는 서울, 경기 지역 내 약 1000여 점포에서 우선 판매되며 추후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며 가격은 9900원이다.

키트는 △이별준비 가이드북 △기초수습도구 △운구용 방수가방 등 3가지 용품으로 구성돼 보호자가 반려동물의 사후 조치와 장례 절차 등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별준비 가이드북에는 반려동물이 떠나기 전 주요 증상, 장례 전 준비 사항, 기초 수습 방법,  운구용 방수가방 사용법, 반려동물 장례 절차, 유골 안치 방법, 동물등록 변경(말소) 신고 등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기초수습도구는 세정 티슈 2매, 멸균 거즈 1포(5매)로 구성돼 분비물 처리 등 간단한 염습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운구용 방수가방은 가벼운 방수원단을 사용하고 소형견부터 중형견까지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됐다. GS25는 이번 판매되는 기초수습키트의 수익금 일부를 유기견 보호단체에 기부하는 등 반려동물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도 병행한다는 계획이다.

현대百, 문체부·장애인체육회와 '2020 도쿄 패럴림픽 응원 캠페인' 진행

현대백화점은 '2020 도쿄 패럴림픽'이 열리는 오는 24일부터 9월 5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지금은 패럴림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일상에서 보다 가까이 패럴림픽에 참여한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자'는 의미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 기간 현대백화점은 △픽토그램(쉽게 알아볼 수 있게 그림으로 단순화한 상징물) 등을 활용한 공공 디자인 △디지털 사이니지에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송출 △비대면 응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마트24, SSG랜더스 창단 기념 NFT 순금 메달 판매

이마트24는 SSG랜더스 창단 기념 순금 메달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SSG랜더스 순금 메달은 한국금거래소의 순도 99.99% 포나인골드 1온즈로 제작됐으며, 양쪽면에는 SSG랜더스 엠블럼과 타석에 들어선 타자의 상반신을 형상화한 이미지가 새겨져 있다. 이마트24는 SSG랜더스와 협의를 통해 창단을 기념해 창단 원년에 순금 메달을 1000세트 한정으로 제작했으며, 각 메달에는 NO.1~NO.1000까지 고유의 시리얼 번호가 새겨져 있다.

각 순금 메달에는 NFT(Non-Fungible Token, 대체불가토큰)를 제공함에 따라 디지털 원본임을 입증할 수 있으며 가격은 299만 원이다. 고객들은 이마트24 전국 매장을 방문해서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이 등록된 순서대로 시리얼 번호가 부여된다. 결제과정에서 고객이 제공한 모바일 번호로 웹페이지 주소가 발송되고, 이 웹페이지에서 고객이 수령을 원하는 주소를 입력하면, 결제 후 1개월 이내 주문 제작 후 우체국 안심택배를 통해 발송된다. 판매 기한은 없으며 순금 메달이 모두소진될 때까지 판매가 진행된다.

씰리침대, 롯데百 동탄점에 신규 매장 오픈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제품 체험의 기회를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씰리침대 롯데백화점 동탄점은 매트리스, 프레임, 협탁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체험성을 강화하는 등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 전달에 초점을 맞췄다. 호텔식 베개, 고급 매트리스 커버 등 함께 연출하기 좋은 액세서리까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수면 전문가의 세심한 상담을 통해 개인의 수면 습관과 선호에 적합한 맞춤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씰리침대는 신규 매장 오픈과 더불어 총 140명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포트(Support) 캠페인'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씰리침대 인스타그램 AR 필터를 적용하고 매장 방문 인증샷을 촬영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매트리스와 프레임 풀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씰리침대가 지난 20일 공개한 광고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씰리침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U, 네이버페이 충전 서비스 론칭

CU는 지난 19일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네이버페이는 충전된 포인트나 등록된 지불수단으로 온라인은 물론 전국 1만5000여 CU를 포함해 약 10만 개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 서비스는 CU 점포를 방문해 네이버페이 내 편의점 충전 기능을 실행한 뒤 충전할 현금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1회 충전 한도액은 10만 원이며 월 50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잔액 200만 원까지 충전할 수 있다. 충전 서비스에 대한 이용 수수료도 없다.

웰스, 홈케어 전문가 '웰스 홈마스터' 모집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는 홈케어 서비스 전문가 '웰스 홈마스터' 확대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웰스 홈마스터는 가정에서 사용하는 매트리스, 에어컨, 건조기 등 가구·가전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웰스 홈케어서비스 전문가다. 웰스 홈마스터는 스스로 서비스 스케줄을 구성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본인의 취향이나 생활패턴 등에 따라 업무량 조절도 가능하다.

처음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체계적인 온·오프라인 무상 교육 훈련이 제공되며, 기본적인 관리 서비스 수입 외에도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다양한 웰스 건강가전을 추천해 추가 인센티브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교원그룹 가족으로서 계열 여행사, 전국 그룹 휴양시설 할인 및 제휴 기업 혜택 등도 이용 가능하다. 웰스 홈마스터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웰스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