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홈쇼핑, 대만·베트남 비대면 수출 상담회 개최…CJ온스타일, 추석 맞이 첫 행사 ‘프리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홈쇼핑, 대만·베트남 비대면 수출 상담회 개최…CJ온스타일, 추석 맞이 첫 행사 ‘프리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8.2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2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5일 간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판로 개척을 위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수출 상담회를 한국, 대만, 베트남 3개국을 온라인으로 동시 연결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2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5일 간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판로 개척을 위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수출 상담회를 한국, 대만, 베트남 3개국을 온라인으로 동시 연결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대만·베트남 연결 비대면 수출 상담회 개최

롯데홈쇼핑은 오는 27일까지 5일 간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수출 상담회를 한국, 대만, 베트남 3개국을 온라인으로 동시 연결해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비대면 수출 상담회로, 코로나19에 따른 수출 부진과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위기 극복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패션, 뷰티, 생활 등 국내 중소기업 60개 사가 대만, 베트남 현지 바이어와 원격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기업의 제품 소개 및 시연 영상을 담은 'V카탈로그', 셀럽 및 유명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한류 콘텐츠도 게재한다.

CJ온스타일, 추석 시즌 맞이 첫 행사 23일 '프리 오픈'

CJ온스타일은 예년 대비 약 열흘 빠른 추석 시즌에 맞춰, 추석 시즌 행사를 일찍 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식품선물 대량구매 기획전이 열린다. 100/300/500/7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10/30/50/70만 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10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100만 원의 적립금 혜택이 있으나, 구매 수량 10개 이상 시다. CJ제일제당 스팸·동원참치 등 추석 전통 인기 선물세트부터, CJ온스타일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맛있는가'(家)의 과일·육류·디저트등 다양한 품목을 선택할 수 있다.

이어 오는 30일부터 9월 16일까지 진행하는 추석 본 행사 '추석혜택 풍성해! 온스타일'은 최대 5만 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CJ온스타일 TV 라이브, 플러스(T 커머스), 모바일 전 채널 식품/생활 카테고리 상품을 5/10/20/30/50만 원 이상 앱 구매 후 신청하면 최대 5만 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며 2회 이상 구매 필수, 일부 상품 행사는 제외된다.

홈앤쇼핑, 10분 짧은 방송으로 1억6000만 원 기록

홈앤쇼핑은 지난 5월부터 오전 10시에서 11시 사이 10분 방송하는 '초특가마켓'을 편성해 약 30회 방송 20억 가량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지난 5월 27일 방송한 블랙라벨 사과는 10분 만에 약 1억6000만 원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회사 측은 초특가마켓의 인기 요인으로 유동성 있는 편성으로 고객 트렌드에 맞춰 상품을 소개한 점을 꼽았다.

CJ프레시웨이,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 캠페인 진행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는 영유아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을 실시하고 오는 9월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은 아이누리의 친환경, 유기농 식재료와 식습관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에서 재배한 음식을 자연스럽게 스스로 먹을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영유아 학부모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스스로 음식을 잘 먹는 자녀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CJ프레시웨이 공식 계정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자연스럽게먹자 #아이누리 #CJ프레시웨이)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등 CJ상품권 50만 원(1명) △2등 CJ상품권 10만 원(3명) △3등 아이누리 간식박스(1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월 5일 이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야놀자, 플로 무제한 이용권 특가 판매

야놀자는 음악플랫폼 플로 무제한 이용권을 특가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야놀자 앱 내 모바일교환권 카테고리에서 플로 이용권 1000개를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플로 모바일 무제한 듣기 6개월·12개월 이용권 각 500개씩 최대 50% 선착순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야놀자에서 첫 구매 시 1만 원 상당 추가 리워드를 제공하고, 간편결제 서비스 및 주요 카드사 이용 시 최대 5000원 중복 할인도 적용된다.

바디프랜드, 레슬링 국가대표 선수 김민석 인터뷰 영상 공개

바디프랜드는 2020 도쿄올림픽에 출전한 레슬링 국가대표 선수 김민석(28)의 인터뷰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그는 영상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더파라오'를 사용한 소회를 밝히며, 더 강인한 선수가 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김민석은 한국 레슬링 최중량급 선수로, 생애 첫 올림픽인 이번 도쿄올림픽에서는 레슬링 그레코로만형 남자 130㎏급에 출전했으나 16강 아민 미르자자데(이란)와의 경기에서 패한 바 있다.

평소 훈련 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컨디션 관리를 하고 있다고 그는 전했다. 김민석은 "격렬하게 움직이는 상반신은 늘 결리고 버티는 하체는 뭉쳐 있을 때가 많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의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면서 "몸 전체 뿐만 아니라 그날 그날 풀고 싶은 부위를 선택해서 집중적으로 마사지할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김민석이 사용한 '더파라오'는 안마 부위 한 곳을 80단계까지 구분해 마사지할 수 있는 'XD-Pro(프로) 마사지 모듈'을 적용했다. 안마 모듈에 가해지는 압력을 측정하여 신장을 예측, 정확한 어깨 인식 및 조절을 통해 사용자 체형에 맞는 안마감을 구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