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프레시웨이, 영유아기관 급식안전관리 교육 강화…CJ온스타일, 키친웨어 PB ‘바오먼트’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J프레시웨이, 영유아기관 급식안전관리 교육 강화…CJ온스타일, 키친웨어 PB ‘바오먼트’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8.2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페르시안 카펫 전문 브랜드 '나르시스 카펫' 팝업스토어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페르시안 카펫 전문 브랜드 '나르시스 카펫' 팝업스토어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百, '나르시스 카펫' 팝업스토어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페르시안 카펫 전문 브랜드 '나르시스 카펫' 팝업스토어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페르시안 특유의 전통방식을 통해 제작된 △실크카펫 △나인(Naien) △카샨(Kashan) △타브리즈(Tabirz) 등을 선보이며 가격은 200만 원~1000만 원 대로 사이즈와 디자인에 따라 다르다.

CJ프레시웨이, 영유아 기관 대상 급식안전관리 교육 강화

CJ프레시웨이는 어린이집, 유치원 등 영유아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급식안전관리 교육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핵심만 콕! 2021 급식안전관리'라는 타이틀로 진행하는 이번 교육은 CJ프레시웨이의 위생안전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사 및 업무협약을 맺은 영유아 교육기관의 안정적인 급식 운영을 돕고자 기획됐다. CJ프레시웨이는 우선 어린이집 및 유치원 연합회, 육아종합지원센터 등 업무협약을 체결한 기관에 대해 식품위생법 개정안 등에 관한 온라인 화상교육을 개별 실시한다. 개정안 시행일 이전까지 모든 교육을 완료함으로써 영유아 교육기관의 올바른 식품위생법 준수를 독려한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집, 유치원 등 고객사를 대상으로 위생관리 점검표 중점 항목 12가지에 대한 교육 내용 및 영상을 담은 QR코드 모음집을 제공한다. 휴대폰으로 QR코드를 찍으면 원하는 교육 영상을 항목별로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락앤락, 쿡웨어 브랜드 모델 배우 신세경 발탁

㈜락앤락은 배우 신세경을 쿡웨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락앤락은 도전과 요리를 즐기는 신세경의 이미지가 쿡웨어를 비롯해 종합생활용품 브랜드로 도약하는 당사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락앤락은 경기도 과천의 한 스튜디오에서 신세경과 함께 쿡웨어 브랜드 캠페인 영상 촬영을 마쳤다.

배우 신세경을 앞세운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이달 말, 유튜브 등 주요 SNS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락앤락은 이를 시작으로 쿡웨어 브랜드와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 키친웨어 PB '바오먼트' 신규 론칭

CJ온스타일은 리빙 카테고리 키친웨어 PB '바오먼트'(VAOMENT)를 신규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바오먼트은 'ValuableObject'와 'Moment'의 합쳐진 말로, 주방에서 나만의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 가라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첫 상품은 '바오먼트 28cm 그리들 팬'으로, 일반 프라이팬 보다 표면이 고르고 넓고 평평하다. 무쇠로 제작돼 열전도율과 보존율이 우수하며 인덕션은 물론 하이라이트, 가스, 오븐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아웃도어 전용으로 판매되는 바오먼트 28cm 그리들 팬은 가정용으로도 활용 가능해 내열 유리 커버(별도 구매)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오는 26일부터 CJ온스타일 리빙 전문몰 올리브마켓과 인플루언서 '심플리레시피' 공구 마켓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롯데홈쇼핑, 상생방송 확대 개편 '투게더 상생 하우스' 첫 선

롯데홈쇼핑은 오는 26일부터 중소기업 판로 개척을 위한 수수료 우대 방송 편성을 2배 확대하고, 티커머스 등 송출 채널을 확대하는 등 상생 방송을 대폭 개편한다고 25일 밝혔다.

'같이의 가치를 짓다'라는 신규 슬로건을 내세우고 프로그램명도 '상생 스튜디오'에서 '투게더 상생 하우스'로 변경한다. 개편에 따라 △편성시간 2배 확대(연간 약 380회 방송) △TV, 티커머스 등 송출 채널 확대 △식품, 뷰티, 침구, 생활용품 등 상품군 다양화 △영상 제작 지원금 연간 5억 원 지원 △인플루언서 섭외 지원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향후 신규 상품 기획 지원, 사업 컨설팅, 판매 채널 확대 등 단순 판로 지원을 넘어 사업 역량 향상을 지원하며 상생 활동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공영쇼핑, '2021 한가위 마음을 보내세요' 이벤트 진행

공영쇼핑은 25일부터 오는 9월 16일까지 약 3주간 '2021 한가위 마음을 보내세요' 특별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2021 한가위 마음을 보내세요는 선물 등을 목적으로 동일상품을 5개 이상 주문 시 최대 20% 즉시할인 하는 이벤트로 △2개 구매 시 10% △3~4개 구매 시 15% △5개 이상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TV홈쇼핑과 온라인(모바일 어플리케이션, PC)에서 구매 시 적용된다. 복수 구매한 상품은 주문 시 각각 다른 주소지에 복수지 배송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