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MDTI 드링크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화재, MDTI 드링크 출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8.25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테스트 결과에 따른 맞춤 음료 추천…전국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지훈 기자)

ⓒ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MDTI 드링크'를 선보인다
고 25일 밝혔다ⓒ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MDTI 드링크'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출시 음료는 총 5종이다. 배고플 때 마시는 미숫가루 음료 '꼬르르르(GRRR)형', 푸석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석류 음료 '수면부족(ZZZZ)형', 지쳤을 때 먹는 에너지 음료 '배터리방전(OTLL)형', 스트레스로 마음의 평화가 필요할 때 먹는 복숭아 음료 '부글부글(BGBG)형', 소화를 돕는 유산균이 포함된 요구르트 음료 '뿌웅(POOP)형'이다.

소비자들은 간단하게 건강 습관을 알아볼 수 있는 건강 MDTI(My Drink Type Indicator) 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맞는 음료를 추천 받을 수도 있다. 테스트 진행 고객 중 2만명에게는 추천 음료 교환권을 즉시 제공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 등 경품이 걸린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50만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삼성화재 MDTI 드링크는 오늘부터 전국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날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건강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 생활에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건강 MDTI 캠페인이 MZ 세대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