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설계사 학습 플랫폼 ‘MOVE’…호평 이어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화재, 설계사 학습 플랫폼 ‘MOVE’…호평 이어져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8.27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 지식을 텍스트부터 동영상과 퀴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삼성화재 직원이 자사 설계사 학습플랫폼 MOVE를 선보이고 있다ⓒ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 직원이 자사 설계사 학습플랫폼 MOVE를 선보이고 있다ⓒ삼성화재 제공

27일 현재, 삼성화재의 학습 플랫폼 'MOVE'가 오픈 이후 전속 설계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전속 설계사들이 PC나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접속하는 학습 플랫폼 'MOVE'는 스스로 학습하게 해 설계사들의 전문성을 한 단계 더 높였다는 평이다.

코로나 19로 집합 형태의 전통적인 교육방식이 한계에 부딪히고 디지털화가 가속화되면서 교육 패러다임의 전환이 필요했다는 것이 삼성화재의 설명이다.

RC 학습 플랫폼 'MOVE'는 상품 지식, 영업 스킬, 완전 판매 등의 콘텐츠를 텍스트부터 동영상과 퀴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한다.

영업 1년차 방이지점 전진찬 RC는 "MOVE로 틈날 때마다 학습해보니 많은 도움이 된다"며 "특히 고객 만나기 직전에 이동하면서 보면 고객에게 설명할 때 놓치는 부분이 없어서 좋다"고 전했다.

삼성화재 전속 설계사들은 별도의 앱을 설치해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학습할 수 있다. 이번에 도입한 학습 플랫폼으로 삼성화재 RC들은 스스로 콘텐츠를 선택하고, 커리큘럼을 구독해 학습할 수 있다.

권종철 삼성화재 영업교육팀장은 "삼성화재는 체계적인 설계사 교육 지원을 바탕으로 올 해 업계 최대 인원인 971명의 우수인증설계사를 배출했다"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교육 패러다임의 전환과 함께 금융 소비자 보호에도 앞장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