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오늘] KB국민은행, ‘알찬 연금, 콕! 집어 KB’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은행오늘] KB국민은행, ‘알찬 연금, 콕! 집어 KB’ 이벤트 실시
  • 곽수연 기자
  • 승인 2021.09.0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추석 맞이 ‘한가위, 풍성한 마음을 전하세요’ 이벤트 실시
신한은행,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과 ‘1호 생명사랑파트너’ 업무협약 체결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곽수연 기자]

KB국민은행, ‘알찬 연금, 콕! 집어 KB’ 이벤트 실시 ⓒ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알찬 연금, 콕! 집어 KB’ 이벤트 실시 ⓒ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오는 11월 말까지 연금상품 신규 가입 및 유지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알찬 연금, 콕! 집어 KB’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IRP 및 연금저축펀드를 KB국민은행이 선정한 상품으로 신규가입하거나 보유상품을 변경한 고객 중 각각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타 기관 연금저축과 개인형IRP를 KB국민은행으로 계좌 이전한 고객 전원에게는 BHC치킨 모바일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DC 및 기업형IRP를 KB국민은행이 선정한 상품으로 신규가입하는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총 82명을 추첨해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집콕 생활에 도움을 주는 △세라젬 안마기 △삼성전자 갤럭시 Z Fold 3 △에코체 음식물처리기 △삼성전자 큐브냉장고 △인바디 체성분 체중계 등 경품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세액공제 상품으로 연말정산을 미리 준비하고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근 연금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서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KB스타뱅킹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가위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제공
한가위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 추석 맞이 ‘한가위, 풍성한 마음을 전하세요’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은 추석 명절을 맞아 다음달 30일까지 ‘한가위, 풍성한 마음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에서 이체 후 ‘메시지카드’를 전송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100명), CU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300명)을 제공한다.

우리WON뱅킹에서는 추석 한정판 메시지카드 2종도 함께 출시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로하고, 명절을 맞아 찾아 뵙지 못하는 가족, 지인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생명사랑파트너 1호 기업 ⓒ신한은행 제공
생명사랑파트너 1호 기업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과 ‘1호 생명사랑파트너’ 업무협약 체결

신한은행은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과 소중한 생명을 보호하고 생명존중문화 조성에 협업하고자 ‘생명사랑파트너 1호 기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한은행과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은 자살을 예방하고 생명존중 인식 개선을 위한 △공동 캠페인 제작 △교육 프로그램 지원 △신한은행 임직원 대상 심리지원 등 다양한 협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누군가를 위해 우산을 기울이듯 마음을 기울인다는 ‘마음우산’ 캠페인에 발맞춰 코로나19로 마음이 지치신 분들을 위로하고 자살 예방 활동을 통해 소중한 생명을 지키고자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과 업무협약을 진행해 ‘생명사랑파트너 1호 기업’이 됐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진옥동 은행장은 “신한은행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분들이 희망의 끈을 놓지 않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우리 모두가 지속적으로 서로에게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말 한마디를 건네는 생명존중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정직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