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삼성증권 ‘바로 상담’ 영상 공유하고 커피 받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삼성증권 ‘바로 상담’ 영상 공유하고 커피 받자
  • 곽수연 기자
  • 승인 2021.09.0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3주만에 10만 돌파 KB증권 'M-able 미니'
대신증권, 철광석 선물 ETN 라인업 강화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곽수연 기자]

바로상담서비스ⓒ삼성증권 제공
바로상담서비스ⓒ삼성증권 제공

삼성증권이 '바로 상담' 광고 영상을 SNS 채널에 공유한 뒤 삼성증권 네이버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와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증권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중인 '바로 상담' 관련 이벤트 게시글의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한 뒤 관련 내용을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바로 상담 서비스를 접해보지 않은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늘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바로 상담'은 오프라인에서 제공되던 PB(프라이빗뱅커)상담 서비스를 디지털 고객에게 적용하는 서비스다.

'바로 상담'에서 제공하는 PB상담 서비스는 연결 대기 없이 곧바로 PB와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세무, 투자, 공모주 신청 방법 등 컨설팅 범위가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KB증권 제공
KB증권 제공

출시 약 3주만에 10만 돌파한 KB증권 'M-able 미니'

KB증권은 최근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 주식거래 플랫폼(MTS) ‘M-able(마블) 미니’ 다운로드 수가 10만회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M-able(마블) 미니’는 이전 MTS 보다 강력해진 기능과 더불어 고객 관점을 중심으로 개발됐다. △간결하고 직관적인 UI·UX △쉽고 재미있게 구현한 충전하기 기능 △로그인 없이 가능한 시세 조회 △주식방송 보며 매매하는 기능 △고도화된 PRIME CLUB(프라임클럽) 서비스 등이 있다.

이 외에도 △현재가에 핀을 꽂아 종목 가격을 관찰할 수 있는 핀트레이딩 △브랜드와 추천 검색이 가능한 종목 전문 검색 △올해 12월 말까지 목표를 가지고 투자금을 모을 수 있게 테마별 충전 미션을 제시하는 충전 미션카드 이벤트 등이 주요 서비스다.

하우성 KB증권 상무는 “‘M-able(마블) 미니’의 인기 비결은 고객관점을 중심으로 쉽고 간편함을 앞세운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다양한 재미요소와 콘텐츠 개발로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MTS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철광석 선물 ETN ⓒ대신증권 제공
철광석 선물 ETN ⓒ대신증권 제공

대신증권, 철광석 선물 ETN 라인업 강화

대신증권은 철광석 선물의 방향성 투자에 활용할 수 있는 레버리지형 ETN 상품 ‘대신 2X 철광석 선물 ETN(H)’을 신규 상장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상품은 싱가폴증권거래소(SGX)에 상장되어 있는 철광석 선물 ‘iEdge SGX Iron Ore Futures Leverage (2X) Index’의 일간 수익률을 2배 추종한다.

만기는 3년이며 연 2.1%의 제비용이 발생한다. 이 상품은 환헤지형 상품으로 환율 변동이 수익률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최대경 대신증권 멀티운용본부장은 “최근 철광석 가격이 반등하며 변동성이 증가하는 만큼 신규 상장하는 ETN를 활용해 투자자들이 수익창출의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정직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