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찰리 푸스와 협업한 ‘Life’s Good’ 음원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찰리 푸스와 협업한 ‘Life’s Good’ 음원 공개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9.0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유튜브 채널 업로드…한국인 김다니 씨 포함 참가자 4명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2021 Life’s Good 캠페인’에서 만든 음원을 유튜브 채널에 3일 공개했다. ⓒLG전자
LG전자는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2021 Life’s Good 캠페인’에서 만든 음원을 유튜브 채널에 3일 공개했다. ⓒLG전자

LG전자는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2021 Life’s Good 캠페인’에서 만든 음원을 유튜브 채널에 3일 공개했다. 

해당 캠페인은 LG전자가 지난 5월 시작한 음악 부문 프로젝트로, 미국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Charlie Puth)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됐다. 36개국 1000여 명이 참여했으며, 관련 게시물 조회수는 7000만 회에 달했다. 

찰리 푸스는 캠페인 참여자 가운데 한국인 김다니 씨를 포함한 4명의 뮤지션을 선발, 이들과 함께 밝은 메시지를 담은 음원을 완성했다. 가사에는 ‘다시 일어나 다시 시도해봐’, ‘널 힘들게 만든 수많은 것들은 이미 다 지나간 일이야’ 등 MZ세대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겼다. 

찰리 푸스는 “4명의 예술가들과 협업하며 놀라운 경험을 했고, 그들의 재능에 감명을 받았다”며 “최선을 다해 만든 노래를 모두가 들으며 힘을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LG전자는 이날부터 올해 연말까지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광장 전광판에 뮤직비디오를 상영할 계획이다. 뮤직비디오는 LG전자의 글로벌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도 업로드 된다. 

한편, 같은 시기에 시작한 ‘무비 프로젝트’는 33개국 53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참여, 옴니버스 방식의 20분 분량 영화가 완성됐다. 해당 영화는 LG전자 공식 SNS 채널에서 누구나 감상 가능하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