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무신사, ‘무신사 뉴스룸’ 오픈…푸마코리아, 유아인 ‘아미 트레이너’ 광고 온에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무신사, ‘무신사 뉴스룸’ 오픈…푸마코리아, 유아인 ‘아미 트레이너’ 광고 온에어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9.0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미지] 무신사, 공식 미디어 채널 ‘무신사 뉴스룸’ 오픈
공식 미디어 채널 ‘무신사 뉴스룸’ 오픈 ⓒ무신사

무신사, 미디어 채널 ‘무신사 뉴스룸’ 오픈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미디어, 입점 브랜드, 고객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무신사 뉴스룸’을 3일 오픈한다.

무신사 뉴스룸은 무신사의 경영 철학인 ‘브랜드와 동반성장’을 다양한 콘텐츠 형식으로 제공하고 무신사에 대한 정확한 소식과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는 공식 미디어 채널이다. 메뉴는 △뉴스룸 △동반성장 △회사소개 메뉴로 구성된다. 지난 6월 초 오픈 이후 3개월간 베타 서비스 기간을 거쳐 정식 오픈했다.

뉴스룸 메뉴는 무신사의 대외 소식을 알리는 ‘보도자료’, 다양한 미디어에서 바라본 무신사를 소개하는 ‘언론 기사’와 ‘뉴미디어’ 영역으로 세분화했다. 주요 이슈에 대한 무신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하는 ‘알려드립니다’와 무신사 로고, 관련 이미지를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영역도 마련했다.

2가지 탭으로 구성된 동반성장 메뉴에서는 브랜드와 상생을 추구하는 무신사의 지원 활동을 확인할 수 있다. 회사소개는 무신사 스토어의 패션 쇼핑 기술과 무신사를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서비스’ 영역에서는 고객 편의를 위해 빠르게 변화하는 앱 업데이트 소식과 무신사 스토어를 구성하는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다룬다. 무신사 임직원의 일하는 방식과 패션 철학을 살펴볼 수 있는 ‘커리어’ 영역도 선보인다.

푸마코리아, 유아인 ‘아미 트레이너’ 광고 온에어

푸마(PUMA)는 독일군 스니커즈 스타일의 신제품 ‘푸마 아미 트레이너(PUMA Army Trainer)’의 TV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2일 밝혔다.

푸마의 이번 TVC 영상은 최근 푸마코리아의 앰버서더로 발탁된 배우 유아인이 출연한다. 유아인은 루즈한 핏의 셋업 수트, 블레이저와 데님으로 스타일링한 편안한 데일리 룩, 활동성이 높은 에슬레저 룩 등 각기 다른 스타일을 선보인다.

푸마코리아는 TVC를 저녁시간대에 집중 노출하고, 각종 예능과 스포츠 중계 경기 전후에 배치해 아미 트레이너의 주요 타겟인 2040 세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제품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푸마 아미 트레이너는 지난 8월 국내 정식 출시된 독일군 스니커즈 스타일의 제품이다.

LF몰, 명품 할인판매 진행

LF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가을을 맞아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명품대전’을 개최한다. 

LF몰 명품대전은 구찌, 프라다, 페라가모, 버버리 등 약 30만개의 명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상 상품은 최대 30만개로 전 상품 10% 플러스 쿠폰을 증정한다. 응모하기 클릭으로 프라다 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LF가 엄선한 가을·겨울 제품들도 판매된다.

LF몰의 명품대전은 오는 6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13일 오전 10시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순플러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을 3일 출시했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은 기후 변화와 팬데믹 등 외부 환경에 따라 삶의 패턴이 달라져 피부 고민이 커진 소비자를 겨냥한 진정 솔루션 제품이다. 거친 피부를 다스리는 데 도움을 주는 원료로 알려진 고수의 유효 성분을 추출해 담았다. 스마트 팜에서 수경재배 공법으로 깨끗하게 키운 고수만을 선별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라인은 ‘트리트먼트 앰플 드랍’, ‘카밍 워터 에센스’, ‘수딩 젤’ 3종으로 구성해 단계별 관리가 가능하다. 트리트먼트 앰플 드랍은 고수 추출물과 센텔라아시아티카를 1% 고함량 처방했다. 카밍 워터 에센스는 워터 타입으로, 고수 추출물과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을 함유하고 있다. 수딩 젤은 고수 추출물과 피부 진정에 유익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담은 젤 제형 크림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