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사내 인플루언서 프로젝트’ 운영…바디프랜드, NC백화점 강서점에 직영 안마의자 전시장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사내 인플루언서 프로젝트’ 운영…바디프랜드, NC백화점 강서점에 직영 안마의자 전시장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9.0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는 '사내 인플루언서 프로젝트'를 통해 올해부터 내부 인플루언서 발굴 및 육성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사내 인플루언서 프로젝트'를 통해 올해부터 내부 인플루언서 발굴 및 육성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사내 인플루언서 프로젝트' 운영

코웨이는 '사내 인플루언서 프로젝트'를 통해 올해부터 내부 인플루언서 발굴 및 육성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사내 인플루언서 프로젝트는 코웨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포괄적이고,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사내 쇼호스트'를 양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된다. 코웨이는 지난 상반기에 프로젝트에 지원한 사내 직원들 중 전달력, 진행력, 기획력, 창의성 등 4가지 평가 기준에 부합한 인재 12명을 '사내 쇼호스트 1기'로 최종 선발했다.

또한 코웨이는 사내 인플루언서 프로젝트에 선발된 인원들을 대상으로 방송 진행 스킬, 제품 스피치 등의 쇼호스트 전문 교육 과정을 제공했다. 해당 인원들은 올해 하반기까지 코웨이를 대표하는 사내 인플루언서로 활동할 예정이며 코웨이의 각종 라이브 커머스(실시간 동영상을 통한 상품 판매)에 출연해 혁신 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NC백화점 강서점에 직영 안마의자 전시장 신규 오픈

바디프랜드는 서울 강서구 아울렛인 NC백화점 강서점에 직영 안마의자 전시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NC강서점은 5호선 발산역 3번 출구 180m 거리의 NC백화점 강서점의 7층에 자리를 잡았다. 바디프랜드 NC강서점에서는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S'와 '더파라오'와 더불어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 '더팬텀', 의료기기인 '팬텀메디컬케어'를 포함해 가성비 모델로 불리는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 라인업을 편안히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자가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을 적용한 W정수기의 냉온브레인, 냉온레트로 등 CES혁신상을 수상한 W정수기 제품들도 전시 및 판매한다. 바디프랜드는 NC강서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하이마트, 중소파트너사 ESG 경영 확산 위한 온라인 교육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중소 파트너사 ESG 경영 확산을 위해 온라인 교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상품제조·물류·서비스분야 파트너사가 대상이다. 롯데하이마트는 협약으로 출연한 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해 이번 온라인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은 안전·환경·노동·인권 등 여러 ESG 주요 지표를 다루는 7개 강좌로 진행한다. 교육을 위해 별도 제작한 '중소기업 ESG 표준 가이드 라인' 교안을 중소 파트너사에 제공한다. 현장에서 발생 가능한 지속가능경영 이슈, 노동법과 환경법 등 최신 법 규정, ESG 경영 우수 실천 사례 등 ESG 경영관리를 위한 필수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중소기업 ESG 자기진단 체크리스트'도 제공한다.

중소 파트너사가 ESG 경영 실천 현황을 스스로 진단하도록 돕고, 이는 향후 ESG 전문 컨설턴트가 활용한다. 롯데하이마트는 파트너십을 맺지 않은 중소기업에도 온라인 교육을 무료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대기업과 중소기업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상생누리'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