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에어프레미아, 제주 동반 여행 프로모션…티웨이항공, ‘티펫 시즌2’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에어프레미아, 제주 동반 여행 프로모션…티웨이항공, ‘티펫 시즌2’ 출시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9.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프레미아, 제주 2인 승객 할인…비즈니스 42%·이코노미 35%↓
티웨이항공,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시즌2…안전 테마 경품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HSC) 에어프레미아는 김포~제주 노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2인 탑승객을 대상으로 ‘단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에어프레미아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HSC) 에어프레미아는 김포~제주 노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2인 탑승객을 대상으로 ‘단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 10일간 ‘단짝 할인 프로모션’ 진행…최대 42% 할인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12일까지 김포~제주 노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2인 탑승객을 대상으로 한 ‘단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승객들에게만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 여행객들을 겨냥해 기획됐다.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높아짐에 따라 △추석 연휴를 맞아 효도여행을 떠나는 부모님 △제주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혼부부 △친구·연인과 함께하는 우정여행 등을 계획하는 동반 제주 여행객이 주 대상이다.

승객들은 오는 12일까지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프로모션 코드(EY35PE42)를 입력하면 할인가로 예매할 수 있다. 이코노미35 클래스는 35%, 프레미아42(비즈니스석) 클래스는 42% 할인된다. 탑승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주말(금~일)과 추석 연휴 기간(20~22일) 운항편은 제외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라이트 운임 예매 시 적용이 제외되며, 타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프레미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어프레미아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겐 1만5000원 상당의 국내선·국제선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오는 9월까지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한 후 삼성카드로 항공권을 예매하면 최대 20% 즉시 할인 혜택이 추가된다. 제주패스렌트카 10% 할인권도 증정된다.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t’pet(티펫) 시즌2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t’pet(티펫) 시즌2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티펫 시즌2 시작…“새로운 혜택 제공”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t’pet(티펫) 시즌2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지난 2월 티펫(시즌1)을 출시하고, 항공사 최초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을 발급했다. 반려동물 탑승권은 탑승 횟수에 따라 혜택이 제공되는 스탬프 쿠폰으로, 승객들은 △반려동물용 승무원 스카프 △트래블 키트 세트 △승무원 유니폼 등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펫 출시 이후 반려동물 동반 탑승 이용고객이 배 이상 꾸준히 증가하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는 6일부터 시행될 티펫 시즌2에서는 티웨이항공의 최우선 가치인 안전과 연결되는 ‘안전지킴이’ 테마 경품이 출시된다. 

탑승객은 반려동물과 동반 탑승 시 △항공 정비용 렌치 모양의 터그놀이 장난감(스탬프 2개) △반려동물용 항공 안전조끼(스탬프 4개) △반려동물 무료 탑승 1회와 ANF 독 홀리스틱 유산균 사료(스탬프 6개) 등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티웨이항공 취항 공항 지점별로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티웨이항공은 시즌2 기념으로 SNS 후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본인 인스타그램에 티웨이항공을 태그하고 티펫 서비스 인증 사진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모형 항공기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기내 반입 가능 반려동물 무게를 국내 항공사 최초로 9kg까지 확대하는 등 반려동물 동반 승객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