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마세라티, 한가위 고객시승 이벤트…토요타코리아, ‘GR 수프라 레이싱 클래스’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마세라티, 한가위 고객시승 이벤트…토요타코리아, ‘GR 수프라 레이싱 클래스’ 성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9.0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마세라티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9개 전시장에서 한가위 특별 시승 프로그램 ‘마세라티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마세라티
마세라티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9개 전시장에서 한가위 특별 시승 프로그램 ‘마세라티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마세라티

마세라티, 한가위 특별 시승 프로그램 진행

마세라티는 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전국 9개 전시장에서 한가위 특별 시승 프로그램 ‘마세라티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마세라티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기블리부터 르반떼, 콰트로포르테까지 마세라티의 전 차종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마세라티 첫 전동화 모델인 ‘뉴 기블리 하이브리드’와 새롭게 선보인 트로페오 콜렉션, 부분 변경된 전 차종을 체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시승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LED 텀블러를, 계약·출고 고객에게는 소노호텔&리조트(구 대명호텔앤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마세라티 홀리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토요타코리아, 고객 대상 ‘GR 수프라 레이싱 클래스’ 성료

토요타코리아는 지난 4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GR 수프라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린 ‘토요타 GR 수프라 레이싱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토요타 GR 수프라 고객들에게 차량 성능과 특성을 마음껏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000 클래스’ 일정에 맞춰 국내 정상급 레이싱팀 '아트라스 BX(Atlas BX) 모터스포츠'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참가 고객들은 △운전 테크닉 이론교육 △실전 서킷주행교육 △GR 수프라 스톡카(Stock car) 관람 등 전문 드라이빙 인스트럭터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한편 토요타코리아는 국내 모터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000 클래스’ 레이싱 카에 GR 수프라 외관 디자인을 적용하는 공식 카울(COWL) 스폰서를 맡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지구 안전 캠페인 ‘리차지’ 성료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탄소배출과 플라스틱 폐기물로 인한 기후위기 문제의식 공유를 위해 전개한 안전 캠페인 ‘리차지’(Re:Charge)가 약 35만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매년 전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도로 위 안전을 넘어 지구의 안전’을 주제로 기획됐다. 행사는 △기후 위기에 대해 다시 생각하고(Re:Think)  △탄소배출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며(Re:Duce)  △지구를 위해 다시 채우는(Re:Use) 프로그램으로 꾸려졌다. 

세부적으로 환경 문제에 대한 의식 제고를 위해 심리테스트 사이트 푸망과 함께 진행한 심리테스트에는 총 25만5687명이 참여했다. 티맵 모빌리티와 공동 진행한 친환경 안전운전 서약 이벤트에는 9만7002명이 동참했다. 서약을 마친 참가자들이 급가속·급제동을 하지 않고 주행한 거리는 총 420만2204km로, 약 56만1223kgCO2e의 탄소배출 저감을 이뤘다.

이 외에도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와 함께 제작한 친환경 풉백 키트는 총 1000명에게 전달됐다. 물에 녹는 풉백과 자연 분해 가능한 플로깅 봉투로 구성, 반려동물과 함께 친환경 산책이나 펫플로깅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된 패키지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안전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많은 분들이 동참해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모두의 안전을 위한 과제들을 고민하고 이를 함께 해결해나갈 수 있는 방안들을 선보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