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 메타버스 창립 기념식 개최…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 메타버스 창립 기념식 개최…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9.0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창립 76주년을 맞아 메타버스에서 디지털, 비대면 형식으로 기념식을 개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제공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창립 76주년을 맞아 메타버스에서 디지털, 비대면 형식으로 기념식을 개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그룹, 메타버스 통해 창립 76주년 기념식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창립 76주년을 맞아 메타버스에서 디지털·비대면 형식으로 기념식을 개최했다. 국내외 임직원, 장기근속 수상자 등은 지난 1~3일까지 사무실과 자택에서 해당 행사에 참여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본사 내 주요 공간을 메타버스에 구현해 오프라인에서 경험하지 못한 회사에 대한 체험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공간 접속 후 캐릭터 설정과 아이템 장착을 하고 회사 곳곳을 누비며 장기근속자 명예의 전당 축하 메시지 남기기, 회사 역사 퀴즈, 방 탈출 게임, 헤리티지 보물찾기 퀘스트 등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지난 3일 진행된 기념식 행사는 서경배 회장의 76주년 창립기념사와 장기근속자 축하, 2025년 비전을 선포하는 식순으로 진행했다. 서경배 회장은 “누구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실현해 진정 자유롭게 행복한 삶을 누리는 ‘뉴 뷰티(New Beauty)’의 세상을 만들자”고 강조했다. 이어서 “바이오·더마 등의 고기능 영역과 건강을 위한 웰니스(Wellness) 카테고리를 집중 육성해 삶의 모든 순간을 아우르는 ‘라이프 뷰티’로 사업을 확장하고, 세밀하게 축적된 고객 데이터와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별 최적화된 ‘초개인화 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글로벌 아티스트 피에르 마리(Pierre Marie)와 협업한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6일 선보였다.

피에르 마리는 에르메스의 스카프를 다수 디자인하는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서 잘 알려진 아티스트다. 다양한 오브제를 모두 손으로 직접 그리고 섬세하게 재구성하는 작업 방식이 특징이다. 후와 협업에서는 궁과 궁의 건축 양식을 재해석해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작품을 만들어냈다. 특히 단청과 꽃담 등 궁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패키지에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지난 8월 3세대로 새롭게 선보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기존 제품의 핵심 성분인 초자하비단의 주요 효능 성분을 10배 함유한 ‘자하 비첩 Complex™’를 담았다. 후 한방연구소가 오랜 기간 연구해 온 기술력을 제품에 녹여내 노화 관리에 도움을 준다.

애경, 2080 닥터크리닉 칫솔 2종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이 ‘닥터크리닉 칫솔’ 2종을 6일 출시했다

2080 닥터크리닉 칫솔은 △충치와 치태 제거 △시린 이와 잇몸질환에 맞춰 칫솔을 선택해 올바른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칫솔이다. 2080 닥터크리닉 칫솔은 원형, 삼각, 사각 모양의 3중 패턴 식모 기법을 적용한 칫솔모가 치아 사이의 프라그 제거에 도움을 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칫솔대를 적용했다. 

2080 닥터크리닉 칫솔은 △불소 함유 칫솔모를 적용한 ‘불소 크리닉’ △테트라 포켓 칫솔모를 적용한 ‘시린이 크리닉’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불소 크리닉은 불소를 함유한 이중미세모를 적용해 충치 예방 효과에 도움을 준다. 또한 가늘고 부드러운 상층모와 둥글고 탄력적인 하층모로 구성된 이중미세모가 치아와 잇몸 사이를 세정해준다. 

시린이 크리닉은 모 끝이 4개로 갈라지는 테트라팁 칫솔모를 적용해 4분할된 칫솔모가 치약을 머금어 치약의 유효 성분이 잇몸과 치아에 골고루 전달된다. 또한 자사 기존 칫솔모 대비 4배 더 풍성해진 깃털모를 더해 저자극 관리가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