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삼성화재, ‘슬기로운 운전생활’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삼성화재, ‘슬기로운 운전생활’ 이벤트 진행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9.08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츠화재, 중추신경계 및 관절연골 진단비 배타적사용권 획득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 '슬기로운 운전생활' 이벤트 진행

삼성화재가 추석을 앞두고 이달 22일까지 '슬기로운 운전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고객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삼성화재 홈페이지/모바일 앱 또는 TMAP 이벤트 화면에서 '슬기로운 운전생활 참여하기'를 통해 본인인증 후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후 추석 연휴기간동안 TMAP을 사용해 100Km 이상 주행, 안전점수 90점 이상 획득하는 두가지 미션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커피쿠폰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마케팅 파트장은 "차량 이동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연휴기간 안전 운전을 장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의 안전을 위하는 삼성화재가 되겠다"고 전했다.

 

ⓒ메리츠화재 제공
ⓒ메리츠화재 제공

메리츠화재, 중추신경계 및 관절연골 진단비 배타적사용권 획득

메리츠화재는 ‘특정2대중추신경계질환진단비’ 및 ‘골,관절연골 양성종양진단비’ 특약 2종에 대해 3개월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특정2대중추신경계질환진단비는 뇌수막염, 뇌염 및 두개내 정맥 등에 생긴 농양, 염증질환 등을 보장하고, 골,관절연골양성종양진단비는 팔, 다리, 골반, 척추, 무릎, 어깨 등 뼈와 관절/연골에서 발생하는 양성종양을 보장하는 담보다.

의학기술의 발전에 따라 비수술적 방법으로 질병을 치료하는 환자 비중이 증가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해 보장 사각지대에 놓인 약물, 시술/수술 등의 치료도 까다로운 조건 없이 질병코드 진단만으로 보장 받을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꾸준한 신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보장 사각지대에 놓인 질병들을 보장하는 상품을 출시하여 상품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