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신한카드,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른 일부 서비스 중단 안내
[카드오늘] 신한카드,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른 일부 서비스 중단 안내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9.1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 '롯데월드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 ‘플렉스 위크’ 프로모션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지훈 기자)

신한카드 본사 사옥 입구ⓒ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본사 사옥 입구ⓒ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른 일부 서비스 중단 안내

신한카드가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을 위해 오는 19일 오후 10시부터 20일 오전 11시까지 약 13시간 동안 홈페이지 및 신한페이판의 일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10일 밝혔다.

신한페이판 온오프라인 결제, 도난분실 신고, ATM기기를 통한 단기카드대출 및 기본적인 조회서비스(이용내역, 한도, 재난지원금 등)는 중단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일시 중단되는 업무는 △카드신청 △카드결제 대금 선입금, 리볼빙 약정신청 △회원 정보 변경, 결제정보 변경 △장기카드대출, 일반대출, 자동차 대출 △포인트 결제 △법인 홈페이지, 신한캠퍼스, 가맹점 홈페이지 △도난분실을 제외한 ARS 통한 거래 등 이다.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른 일시 중단 서비스 내용과 자세한 이용 제한 시간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페이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인해 일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고객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 '롯데월드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가 롯데월드와 '롯데월드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롯데월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및 연간이용권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카드'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 스카이에서 본인 입장권을 1만 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혜택은 1인 1회 제공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경우, '롯데월드카드'로 본인 입장권 구매 시 우선 탑승권 1매가 추가로 제공된다. 동반 1인과 함께 입장권 결제 시 동반 1인에게도 우선 탑승권 1매가 제공된다. 동반 1인은 '롯데월드카드'의 상품 혜택인 50% 현장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롯데월드카드'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에서 연간 이용권 구매 시 1매당 1만 원의 캐시백과 서울스카이 입장권 1매를 증정한다.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 각 4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어린이 연간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베이비 인형을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연간이용권 구매 시에도 '롯데월드카드'의 상품 혜택인 연간이용권 25% 현장 할인이 중복 적용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롯데월드와 함께 '롯데월드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월드와 협업을 통해 '롯데월드카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플렉스 위크 프로모션 홍보ⓒ롯데카드 제공
플렉스 위크 프로모션 홍보ⓒ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 ‘플렉스 위크’ 프로모션 진행

롯데카드가 롯데백화점 Flex카드로 결제 시 7%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플렉스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플렉스 위크 프로모션은 올해 말까지 롯데백화점/아울렛 해외패션·컨템포러리 브랜드 가운데 매월 MZ세대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롯데백화점 Flex카드’로 결제 시 7%를 추가 적립 해주는 이벤트다.

플렉스 위크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 Flex카드로 프로모션 참여 브랜드에서 결제하면 기존 롯데백화점 7% 현장 할인 및 롯데백화점/아울렛 해외명품·컨템포러리 매장 7% 엘포인트 적립과 함께, 월 최대 5만 포인트까지 7% 엘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10월 이후 진행되는 플렉스 위크 기간과 참여 브랜드는 전월 말경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최근 MZ세대가 명품 소비를 주도하면서 이들이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가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며 “롯데카드는 앞으로 이러한 브랜드들과의 지속적인 협업과 풍성한 혜택을 통해 MZ세대가 더 실속 있는 명품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