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Running’ 캠페인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Running’ 캠페인 개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9.1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참가자 60명 선발
완주 목표로 어드바이저 코칭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은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이 ‘Running’을 주제로 2차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은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이 ‘Running’을 주제로 2차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두 번째 캠페인은 코로나19 이후 높아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문가들의 코칭을 받은 참가자들은 11월5일부터 11월7일까지 온택트로 열리는 라이프플러스(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을 완주하는 것이 목표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러닝에 대한 성향테스트를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60명을 선발해 어드바이저의 코칭 후 마라톤완주에 도전한다.

이번 캠페인은 육상 국가대표 출신 장호준 선수를 비롯해 러닝 인플루언서인 지니코치 등 러닝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 6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

어드바이저들은 10월16일부터 3주동안 온·오프라인으로 호흡법, 보폭 및 피치등 러닝 기초부터 근력운동 이미지트레이닝까지 마라톤완주에 필요한 러닝 스킬을 코칭한다.

코칭 이후 캠페인 참가자와 어드바이저는 함께 마라톤에 참가해 10km 완주에 도전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라이프 어드바이저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삶의 중요한 순간에 전문성 있는 라이프 어드바이저가 크고 작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지속적으로 풍요로워지는 삶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