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진에어, 제주 여행 특가 프로모션…에어서울, 부산 노선 ‘올인원’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진에어, 제주 여행 특가 프로모션…에어서울, 부산 노선 ‘올인원’ 이벤트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9.1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9~10월 제주 여행 이벤트…하나카드 최대 3만원 할인 쿠폰 등
에어서울, 부산行 항공권·제휴할인 이벤트…"전 노선으로 혜택 확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진에어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제주 여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진에어
진에어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제주 여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진에어

진에어, 제주 여행 프로모션 실시…“항공권부터 렌터카까지”

진에어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제주 여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9월과 10월 제주 여행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 할인과 클룩 제휴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진에어는 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하나카드 전용 ‘지니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지니쿠폰은 항공권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5000원 △1만 원 △3만 원 쿠폰이 랜덤 증정된다. 해당 쿠폰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탑승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다.

제주 노선 별로 편도 기준 최저 운임은 △김포~제주 1만 4400원 △부산~제주 1만 2700원 △대구~제주 1만 2700원 △포항~제주 2만 9400원 △원주~제주 4만 400원 등이다. 단, 총액 운임은 세금 변동 등으로 예매 시점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또한 진에어는 제주 렌터카와 여행 상품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글로벌 여행·레저 예약 플랫폼 ‘클룩(KLOOK)’에서 렌터카를 예약하는 선착순 100명은 최대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미술관·박물관·테마파크 등 제주 지역 여행 상품도 클룩 첫 구매 시 10%, 재구매 시 5% 할인된다. 이밖에도 진에어 국내선 탑승권을 제시하면 △웰리힐리파크 워터파크 입장료 50% 할인 △진에어 전용 객실패키지 최대 40% 할인 등의 혜택이 추가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가을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여행 혜택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별 여행 혜택을 적극 개발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에어서울은 부산 노선을 대상으로 ‘올(All) 특가 인 원(IN ON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에어서울
에어서울은 부산 노선을 대상으로 ‘올(All) 특가 인 원(IN ON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에어서울

에어서울, 부산 노선에서 항공권·호텔·렌터카 등 ‘올인원’ 할인 제공

에어서울은 부산 노선을 대상으로 ‘올(All) 특가 인 원(IN ON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이날부터 오는 10월 15일까지 부산 노선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항공권 가격은 편도총액 기준으로 김포~부산은 1만 5900원부터, 제주~부산은 1만 2600원부터다. 탑승 기간은 이벤트 기간과 동일하다. 

에어서울은 다양한 제휴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탑승객은 △아바니 센트럴 부산 호텔 최대 70% 할인 △라마다 앙코르 바이 원덤 해운대 제휴 할인 △롯데렌터카 김해공항 영업소 최대 45% 할인 △요트탈래&해운대 리버크루즈 최대 20% 할인 등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단, 해당 제휴 할인 서비스는 사전 신청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하다. 가격 정보와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혹서기가 지나고 내륙 여행 수요도 점차 늘어 특가와 더불어 다양한 제휴 할인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 노선의 다양한 부문에서 탑승객 혜택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