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네오위즈, 자사 서비스 게임들 ‘추석 이벤트’ 시작
[게임오늘] 네오위즈, 자사 서비스 게임들 ‘추석 이벤트’ 시작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9.1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NC) 유니버스, 새로운 아티스트 ‘고스트나인’ 플래닛 오픈
위메이드, ‘미르4’ 300일 기념 만월의 축제 개최
넷마블, '세븐나이츠2' 글로벌 출시 시동…티저 공개
NHN페이코, 애플 앱스토어 ‘페이코’ 첫 결제 이벤트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자사 서비스 게임들 ‘추석 이벤트’ 시작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온라인 FPS(1인칭 슈팅) 게임 ‘아바(A.V,A)’는 오는 16일부터 10월 25일까지 ‘샤샤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집, PC 방에서 접속하여 게임을 플레이하면 30분 간격으로 최대 5회 동안 ‘샤샤샤 유로 박스’, ‘그레이트휠 박스’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주말에는 1시간 간격으로 ‘더블박스 패키지’와 ‘쓰리박스 패키지’ 보상을 무한으로 제공하며, 21일 출석 시 총 100만 유로 이상 획득 가능하다.

여기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A.V.A 웰컴 쿠폰’을 지급, ‘그레이트휠 17시즌 랜덤 박스’를 지급하고 전용 페이지의 혜택이 변경된다. 또, 오는 23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그레이트휠 17시즌 랜덤 박스’, ‘추석 GM 박스 아이템’ 등 푸짐한 추석 맞이 아이템을 제공한다.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는 오는 10월 25일까지 ‘달아달아 달토끼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러거 경기를 진행 후, 달토끼와 송편을 만들면, 그 갯수에 따라 고급 아이템인 월드구질 변경권을 포함해 레전드 드래프트권, 피밍 캐시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일 윷을 던져 나온 결과대로 캣을 받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감성 힐링 클리커 게임 ‘기타소녀’는 오는 16일부터 8일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최초로 공개되는 이벤트 한정 의상, 피버 타임(15분), 캔디, 초코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스타패스 굿즈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 택틱스 워’는 오는 16일부터 10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무료 소환 100회, 빛/어둠 전설 소환서, 특별 선물 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10월 11일까지 각 퀘스트를 달성하면 얻을 수 있는 재화로 24개의 상자 중 하나를 선택, 신비 소환 1회권, 고급 소환서, 고대 금화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20일부터 5일 동안 요일별로 경험치 30% 추가, 은화 2배, 각 콘텐츠 AP25% 할인이 된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새로운 아티스트 ‘고스트나인’의 플래닛(Planet, 유니버스의 아티스트 별 공간)을 15일 오픈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NC) 유니버스, 새로운 아티스트 ‘고스트나인’ 플래닛 오픈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새로운 아티스트 ‘고스트나인’의 플래닛(Planet, 유니버스의 아티스트 별 공간)을 15일 오픈했다.

그룹 ‘고스트나인’은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FNS(Fan Network Service), 화보 등 유니버스 독점 콘텐츠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엔씨(NC)는 플래닛 오픈을 기념해 ‘고스트나인’의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유니버스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니버스는 플래닛 오픈을 기념하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FNS(Fan Network Service)와 미디어(MEDIA)에서 미션을 완수하면 유니버스 내 무료 재화 ‘클랩(KLAP)’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서포트 이벤트, 응모권 교환 등 유니버스의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할 때 클랩을 사용할 수 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정식 서비스 300일과 민족 대명절 추석을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15일 부터 특별 이벤트 ‘만월의 축제’를 개최한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미르4’ 300일 기념 만월의 축제 개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정식 서비스 300일과 민족 대명절 추석을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15일 부터 특별 이벤트 ‘만월의 축제’를 개최한다.

우선 '미르4' 출시 300일을 기념해 ‘신룡의 축복’ 이벤트를 통해 용의 재료 및 정령석, 무공 비급서 등 아이템 합성 실패를 경험한 모든 이용자에게 재도전 기회를 제공한다.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룡의 축복 티켓을 최대 2장 얻을 수 있고, 시도했던 아이템 합성 등급 기준으로 가장 높은 등급의 합성 실패 이력 중에서 원하는 아이템 상자 1개를 선택해 재도전할 수 있다.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7일씩 총 2회의 출석 이벤트가 열리며, 신룡의 축복 티켓을 비롯, 강화석, 소환권 등이 담긴 300일 기념 상자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수렵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냥을 통해 교환 아이템인 ‘만월’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모아 강화석 소환상자 및 성장 가속도를 올려주는 비약 아이템 등으로 바꿀 수 있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장비 제작 혜택도 마련했다. 2주 동안 장비 제작 시 거래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대성공 확률이 3배로 증가한다. 재료 제작 및 강화에 필요한 동전, 흑철 등 재료의 소모도 반으로 줄어 더욱 효율적인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다.

한편 '미르4'는 오는 10월 3일 제10차 비천공성전 생중계를 실시한다. 제10차 비천공성전은 3일 오후 9시 40분부터 '미르4' 공식 유튜브 채널 ‘용사티비’에서 중계된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연내 글로벌 출시할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 티저를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2' 글로벌 출시 시동…티저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연내 글로벌 출시할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 티저를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를 170여개 지역 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에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 해외에 선보일 '세븐나이츠2'는 특장점인 시네마틱 연출, 방대한 스토리를 글로벌 이용자들도 몰입감있게 즐길 수 있도록 12개국 언어와 영어, 일본어 버전의 캐릭터 음성을 지원한다.

넷마블은 해외 이용자들이 ‘세븐나이츠2’ 세계관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주요 캐릭터 ‘세인’의 스토리를 그린 웹툰 ‘다크서번트’를 자사가 운영하는 해외 SNS 채널(북미, 일본, 대만, 태국 페이스북/트위터)에 오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게재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전작 '세븐나이츠'로 해외에서 좋은 성과를 이뤄낸 바 있다.  지난 2015년 글로벌 출시한 ‘세븐나이츠’는 태국,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싱가폴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매출 1위를 동시 석권한 바 있다. 특히 태국에서는 현지 최대 게임쇼 '태국 게임쇼&빅 페스티벌(Thailand Game Show&Big Festival)'에서 '2016 모바일 게임상'을 수상했다.

2016년 진출한 일본 시장에서는 현지 앱스토어 최고매출 3위를 기록했다. 이 기록은 당시 국내 게임사 자체 서비스 중 최고 기록이다. 이 해 '세븐나이츠'는 일본 구글플레이 '2016 베스트 트렌드 게임' 부문에 선정되기도 했다.

지난해 11월 국내 출시한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이 게임은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NHN 제공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에서 페이코(PAYCO)로 첫 결제 시 최대 3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NHN 제공

NHN페이코, 애플 앱스토어 ‘페이코’ 첫 결제 이벤트 진행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에서 페이코(PAYCO)로 첫 결제 시 최대 3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오는 10월 15일까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페이코로 처음 결제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100% 당첨을 보장하는 포인트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선물상자를 받은 선착순 1만명에게는 최소 3,000포인트부터 최대 3만포인트까지 랜덤으로 페이코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최소 결제 금액 조건이 없어 이용자들에게 보다 넓은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 포인트와 더불어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기본 적용되는 2% 적립 혜택도 그대로 제공된다. 

애플 앱스토어 내 페이코 결제는 애플 ID 계정 설정에서 지불 방법으로 페이코를 선택하고, 페이코 ID와 계정 연동을 마친 뒤 사용할 수 있다. 페이코를 한 번 지불 수단으로 등록하면 아이폰, 아이패드, 맥(Mac) 등 동일한 애플 ID로 연동된 모든 애플 단말에서 페이코 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이날 "유료 콘텐츠 소비가 늘어나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페이코 이용자들에게 실효성 높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간편한 페이코 결제를 경험하고 특별한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