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추석 연휴 동안 투자 스쿨에서 투자 공부하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증권 "추석 연휴 동안 투자 스쿨에서 투자 공부하자"
  • 곽수연 기자
  • 승인 2021.09.1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곽수연 기자]

삼성증권 제공
삼성증권 제공

삼성증권은 추석 연휴 기간 투자교육 과정을 수료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주식초보 탈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주식초보 탈출 프로젝트'는 18일부터 22일까지 '삼성증권 투자스쿨' 사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증권 투자스쿨'은 삼성증권이 론칭한 모바일 동영상 투자교육 사이트다.

투자지식 테스트 결과에 따라 주식초급, 중급, 고급 과정 중 본인의 단계에 맞는 과정부터 순차적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 수료의 기준은 각 과정별 동영상 콘텐츠를 모두 들으면 응시할 수 있는 수료 테스트를 완료하면 된다.

고급과정을 수료한 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를 제공한다. 중급과정을 수료한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초급과정을 수료한 1250명에게는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룰렛 결과에 따라 편의점 상품권 5000 원(15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300명), 커피 기프티콘(300명), 비타민 음료(1000명)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에 전 과정을 수료했다면 초급, 중급, 고급과정 경품 추첨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체계적인 투자 공부로 투자 지식수준을 한 단계 올리는 동시에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해 풍성한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정직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