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웨이 광교, 환경보호 캠페인 ‘앨리웨이 그린웨이’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앨리웨이 광교, 환경보호 캠페인 ‘앨리웨이 그린웨이’ 실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1.09.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 앨리웨이 광교
ⓒ 앨리웨이 광교

경기 수원 광교신도시 지역 라이프스타일 빌리지 '앨리웨이 광교'는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 캠페인 '앨리웨이 그린웨이'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배달음식과 택배 이용이 늘면서 일회용 쓰레기 배출량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생활 쓰레기 최소화를 장려하고, 자원순환 인식을 개선하고자 마련됐다.

참여 방식은 앨리웨이 광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캠페인 참여 댓글을 남기거나 개인 SNS에 캠페인 인증 사진을 게시하면 된다. 앨리웨이 광교는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그린웨이 키트'(한정판 텀블러, 생분해 쓰레기 봉투 등),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오는 10월 31일까지 텀블러를 사용하거나 광교 호수공원 주변에서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모습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경품으로 '밀도' 앨리웨이 광교점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개인 텀블러를 갖고 앨리웨이 광교 내 카페에서 음료 주문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도 상시 진행할 계획이다.

앨리웨이 광교 측은 "코로나19로 더욱 심각해진 일회용 쓰레기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일상에서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그린웨이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환경보호 실천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