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금호타이어, EV6 타이어 공급 기념 프로모션…마세라티 MC20, 유럽 ‘올해의 제품 디자인상’ 수상
[자동차오늘] 금호타이어, EV6 타이어 공급 기념 프로모션…마세라티 MC20, 유럽 ‘올해의 제품 디자인상’ 수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9.2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금호타이어는 오는 10월 3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할인·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오는 10월 3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할인·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EV6 타이어 공급 기념 프로모션 실시

금호타이어는 기아 EV6 신차용(OE) 타이어 공급을 기념해 오는 10월 3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금호타이어 크루젠 HP71과 엑스타 PS71를 기아 EV6에 공급하게 된 것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과 또로로로 렌탈서비스에서 진행하며 △타이어 할인 판매  △서비스 렌탈료 면제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크루젠 HP71 △크루젠 프리미엄 △마제스티9 솔루스 △솔루스 TA31를 20% 할인 판매하고, 온라인 전용 제품 엑스타 LX는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모바일 주유권은 타이어 2개 구매 시 1만 원을, 4개 구매 시 2만 원을 제공한다.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교체대행·방문장착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또로로로 렌탈 이용 시에는 최초 등록비와 월 렌탈료 3회분(22회차~24회차)을 면제 적용한다. 더불어 렌탈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제공한다. 타이어 4개를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마세라티 MC20, 유럽 올해의 제품 디자인상 수상

마세라티는 스포츠카 MC20가 '2021 유럽 제품 디자인 어워드'(2021 European Product Design Award)에서 '올해의 제품 디자인상'(Product Design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유럽 제품 디자인 어워드는 수 천개의 글로벌 제품 디자인을 대상으로 엄격한 기준에 따른 조사·평가를 통해 심미성과 기능성, 혁신성을 갖춘 제품을 선정한다.

이번 어워드에서 MC20는 △운송·자동차·트럭·모바일 가전 부문 '최고의 디자인 위너상'(Top Design Winner) △운송·기타 운송 부문 '위너상(Winner)' 등 총 3개 부문을 수상했다.

클라우스 부쎄 마세라티 디자인 책임자는 "우리의 목표는 마세라티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모델로 기억될 수 있는 자동차를 디자인하는 것"이라며 "MC20를 통해 그 목표를 이뤘고, 열정과 헌신으로 권위있는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고 전했다.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주식 상장·독립기업 출범

최첨단 파워트레인 기술 기업인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는 지난 16일 독일 프랑크푸르트 주식 시장에 상장, 콘티넨탈 AG(Continental AG)로부터 독립했다고 24일 밝혔다.

독일 콘티넨탈의 구동 사업 부문이었던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는 분사와 주식 상장을 완료함에 따라 e모빌리티 시장 내 입지와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에는 약 4만 명의 직원들이 약 50개 사업장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본사는 독일 레겐스부르크에 위치하고 있다.

안드레아스 볼프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CEO는 "주식 시장 상장이라는 큰 성과를 거둔 것에 대해 자랑스럽다"며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는 유연성을 바탕으로 전동화에 집중하는 사업 전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는 차세대 전동화 구동시스템 ‘EMR4’로 대변되는 첨단 구동 기술과 e모빌리티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연료전지 제어장치(FCCU) 등 미래 전동화 관련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